input_event 키 정의, 키 맵핑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글쓴이: ciw0811 / 작성시간: 금, 2023/08/11 - 4:40오후
void Serial_Daemon::Keydown_Event(char key_down[10]) { struct input_event event; char Receive_Packetf[10] = {0, }; strcpy(Receive_Packetf,key_down); //Input key event qDebug() << "g_Packet_Buffer contents:" << (int)g_Packet_Buffer[4]; memset(&event,0,sizeof(event)); event.type = EV_KEY; event.code = Receive_Packetf[4]; event.value = 1; write(key_fd,&event,sizeof(event)); //Sync event memset(&event,0,sizeof(event)); event.type = EV_SYN; event.code = SYN_REPORT; event.value = 0; write(key_fd,&event,sizeof(event)); } void Serial_Daemon::OperThread() { int ptr_start, ptr_end; unsigned int crc_buf; /* check STX and ETX in packet */ m_abyBuffer.FindChar(STX,ptr_start); m_abyBuffer.FindChar(ETX,ptr_end); if((ptr_start >= ptr_end) && (ptr_end - ptr_start != 8)){ return; } if ( (ptr_start != 0) && (ptr_end != 8) ) { m_abyBuffer.m_iReadPtr = m_abyBuffer.m_iReadPtr + ptr_start; memset (g_Packet_Buffer, 0, sizeof(g_Packet_Buffer)); m_abyBuffer.ReadBinary(g_Packet_Buffer, (ptr_end-ptr_start)+1); } else { memset (g_Packet_Buffer, 0, sizeof(g_Packet_Buffer)); m_abyBuffer.ReadBinary(g_Packet_Buffer, PACKET_LENGTH); } /* Pasing packet */ if(g_Packet_Buffer[1] != MOD_GET){ return; } if(g_Packet_Buffer[2] != SEL_KEYPAD){ return; } crc_buf = crc16_append(g_Packet_Buffer,6); if((g_Packet_Buffer[6] !=(char)((crc_buf>>8)&0xff)) || (g_Packet_Buffer[7]!=(char)(crc_buf&0xff))){ //CRC Check return; } if(g_Packet_Buffer[3] == KEYPAD_DOWN){ Keydown_Event(g_Packet_Buffer); } if(g_Packet_Buffer[3] == KEYPAD_UP){ Keyup_Event(g_Packet_Buffer); } }
코드 일부입니다.
제가 입력 디바이스 제품을 구매했는데 시리얼 통신 제어가 첨이라 어렵네요... 디바이스의 버튼 누르면 키보드버튼 누르는 것처럼 키입력을 하고싶은데 방법이나 어떤 부분 공부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키 정의만 하면 된다는데 #Define KEY_A 30 같은건 돼있고 event.code부분이 버튼 누르는 게 아닌지... qDebug 부분은 데이터 잘 받는지 확인하려고 넣어놨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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