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te synchronized project 개발 환경
현재 개발 환경이 window + eclipse + terminal 그리고 우분투 입니다.
소스코드는 우분투에 있고 git 을 이용한 코드 push, pull 등은 우분투에서 합니다. (google repo 사용)
소스코드 수정은 window 에서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samba + source insight 쓰다가
windows eclipse 의 c++ synchronized project 를 알게 되어 이것을 쓴지 3년 정도 되었습니다.
우분투 서버에 있는 c++ source code 들을 windows local 로 모두 sync 해서 가지고 있고
변경을 할 때마다 server 와 동기화가 되는 구조 입니다.
우분투 서버에 연결이 불가능해도 소스코드는 local 에 있기 때문에 볼 수 있구요.
eclipse IDE 의 다양한 기능을 쓸 수도 있고, 로컬-서버의 동기화 기술로 git 을 쓰고 있어서 실수로 지운 예전
기록까지 다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제작년 부터 인가 support 가 끊겼습니다 ㅠㅠ
물론 그냥 사용해도 되지만.. 버그들도 좀 많아서 이참에 개발환경을 좀 갈아 타려고 하는데
비슷한 툴이 있나 찾아 보고 있는 중 입니다만, 아직 까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linux remote 소스코드를 동기화 해서 window 에서 편집할 수 있는 에디터가 무엇이 있을까요?
비슷한 환경을 구성한 분이 계시면 추천 부탁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유료 툴도 괜찮습니다. ^^
전 비슷한 용도로 unison을 쓰고 있는데, 이건
전 비슷한 용도로 unison을 쓰고 있는데, 이건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게 아니라 원할 때 실행해서 동기화하는 거라 원하시는 솔루션과는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ㅠ.ㅠ
----
academic은 제 고등학교 때 동아리 이름입니다.
academic, 아주 가끔은 저도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