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에서 스레드를 사용할 때 표준 라이브러리 를 사용하는지, WinAPI의 OS단 스레드를 주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C++ 현업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C++11 및 그 이후라면 표준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게 문법적으로는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런타임을 생각했을때... 결국 WinAPI 의 OS 단 스레드냐 아니냐의 문제일까요?
OS 스레드 대신 유저스페이스 스레드를 사용하기로 했다면... 특수한 환경에 가까울것 같고, '보통'의 환경은 아닐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얼마 전에 어떤 게임 회사의 시험을 봤는데 OS단 스레드를 사용하길래 궁금해서 여쭤봤습니다~!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저는 C++ 현업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C++ 현업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C++11 및 그 이후라면 표준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게 문법적으로는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런타임을 생각했을때... 결국 WinAPI 의 OS 단 스레드냐 아니냐의 문제일까요?
OS 스레드 대신 유저스페이스 스레드를 사용하기로 했다면...
특수한 환경에 가까울것 같고, '보통'의 환경은 아닐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군요
얼마 전에 어떤 게임 회사의 시험을 봤는데 OS단 스레드를 사용하길래 궁금해서 여쭤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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