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 struct 질문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글쓴이: scs9802 / 작성시간: 수, 2020/06/10 - 1:41오전
const struct crowd A_crowd = { .next = &B_crowd } const struct crowd B_crowd = { ".next 존재 하지않음 [마지막 구조체]" } //커널에서의 구조체들 -LKM이용-- // 모듈에서의 구조체 const struct crowd C_crowd = { .next = &B_crowd }
A->B 순으로 되어있는 구조체를
A->C->B 순으로 바꾸고싶습니다.
순서를 바꾸는 함수를 만들어서
const struct crowd *crowd;
crowd->next = &C_crowd 를 하게되면
crowd->next 는 읽기전용이라서 값을 변경할수없습니다..
Forums:
const 빼면 어떨까요?
const 빼면 어떨까요?
https://en.wikipedia.org/wiki/Const_(computer_programming) 보면 const 는 읽기전용이라고 나오네요...
세벌 https://sebuls.blogspot.kr/
커널내에 존재하는 함수들이라서 const 를
커널내에 존재하는 함수들이라서 const 를 제거할수없습니다 ㅠㅠ
값을 바꿔야 하는데 const라...
값을 바꿔야 하는데 const라...
포인터 자체의 값이 아니라 포인터의 포인터값이 바뀌도록 struct 자체를 한번더 감싸야 되지 싶은데요?
------------------------------------------------------------
ProgrammingHolic
이중포인터를 사용하면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이중포인터를 사용하면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렇죠
이중 포인터를 사용하면 상위 포인터의 값은 유지될테니까요
------------------------------------------------------------
ProgrammingHolic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