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안녕하세요 C++ struct관해서 코드 질문있습니다
우선은 언리얼엔진4에서 c++로 공부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요
조금 길지만 짧게 줄여서 써볼게요
[MyHUD.h]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HUD.h"
#include "MyHUD.generated.h"
/**
*
*/
UCLASS()
class GOLDENEGG_API AMyHUD : public AHUD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HUDFont)
UFont* hudFont;
virtual void DrawHUD() override;
TArray messages;
void addMessage(FMessage msg);; <-------------------------- 요기
};
struct FMessage
{
FString message;
float time;
FColor color;
UTexture2D* tex;
FMessage()
{
tex = 0;
time = 5.f;
color = FColor::White;
}
FMessage(FString iMessage, float iTime, FColor iColor)
{
message = iMessage;
time = iTime;
color = iColor;
}
FMessage(UTexture2D* iTex, FString iMessage, float iTime, FColor iColor)
{
tex = iTex;
message = iMessage;
time = iTime;
color = iColor;
}
};
[MyHUD.cpp]
#include "MyHUD.h"
#include "Engine/Canvas.h"
#include "Kismet/GameplayStatics.h"
void AMyHUD::DrawHUD()
{
Super::DrawHUD();
}
void AMyHUD::addMessage(FMessage msg) <----------- 요기
{
messages.Add(msg);
}
일단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 2곳을 요기라고 쓰긴 했는데
오류가 나는곳은 cpp파일의
void AMyHUD::addMessage(FMessage msg) 여기서 addMessage 이부분에 빨간줄이 그어지더라구요
오류 내용을 보니까
이 선언이 헤더파일에 선언된 부분과 호환이 되지않습니다
라고 뜹니다... ㅠㅠ
혹시 왜 이러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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