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11 , boost의 스레드를 200ms 마다 40개의 쓰레드가 생성되고 파괴되면 비용이 많이 들까요? thread안만들고도 처리할수있는정도의 작업이라고 되있는데 이 소스를 건드려야하나 고민입니다.
성능은 따로 알아보지 않았습니다만, 그것과 별개로 정확히 어떤 상황이신진 모르겠으나 쓰레드풀 적용이 가능하면 적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매초 200개의 쓰레드를 만드는 거로군요.
최근 10년 내에 만들어진 x86 리눅스 머신이라면 아무 문제가 없다는데 한표 던집니다.
정 궁금하시면 쓰레드를 40개씩 만들었다 없애는 코드를 작성하신 담에 해당 머신에서 1초에 몇번 할 수 있나 돌려 보시면 되겠죠.
* 그나저나, 40개의 쓰레드에서 동시에 뭔가를 돌리느라 생기는 context switch overhead가 더 클 것 같습니다만...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
성능은 따로 알아보지 않았습니다만, 그것과 별개로 정확히 어떤 상황이신진
모르겠으나 쓰레드풀 적용이 가능하면 적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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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매초 200개의 쓰레드를 만드는 거로군요.
최근 10년 내에 만들어진 x86 리눅스 머신이라면 아무 문제가 없다는데 한표 던집니다.
정 궁금하시면 쓰레드를 40개씩 만들었다 없애는 코드를 작성하신 담에 해당 머신에서 1초에 몇번 할 수 있나 돌려 보시면 되겠죠.
* 그나저나, 40개의 쓰레드에서 동시에 뭔가를 돌리느라 생기는 context switch overhead가 더 클 것 같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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