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플레이어 GPU 가속 방법
플래시 버전 / OS / 브라우저 / 32비트 64비트 / 전체화면 등등. 성능이 모두 다릅니다.
- 플래시를 블로그 등에 embed 형식으로 올릴때. wmode = "gpu" 해주면 나아지기도 한답니다. 요즘은 iframe 을 사용해서.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컴파일 할때 GPU 옵션도 있습니다. Adobe Flash CS3 에는 기능이 없네요.
- 1000% 성능 향상 글이 있습니다.
- LocalConnection 으로 메모리 최적화 방법도 있습니다.
- IE 전체화면에서 동영상 재생시 VPU 활성화도 있습니다.
Flash performance tuning (EN)
https://www.slideshare.net/fenomas1/flash-performance-tuning-en
wmodeGPU ★ 액션 스크립트
https://code-examples.net/ko/q/847f8
<renderMode>gpu</renderMode> ★ AIR 옵션
wmode = "gpu" ★ IE OBJECT EMBED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플래시 플레이어 사용시
https://code.tutsplus.com/tutorials/view-3ds-models-with-away3d-40-beta--active-11622
http://lpesign.tistory.com/158
https://confluence.adhese.org/display/AD/Add+a+Flash+file
http://support.gamebuilderstudio.com/discussion/86/fixing-context3d-error-wrong-wmode-error/p1
http://flash.flowplayer.org/demos/configuration/accelerated.html
플래시 컴파일 옵션 에서 GPU 선택
http://techsplurge.com/18198/enable-flash-hardware-acceleration/
플래시 플레이어 - 마우스 우측 메뉴 - 설정 - 하드웨어 가속
IE 플레시 플레이어 - 전체화면 동영상 재생시 VPU 활성화
http://www.devpia.com/Maeul/Contents/Detail.aspx?BoardID=52&MAEULNO=20&no=51907&page=1
NVIDIA Inspector 에서 VPU 가 활성화 되면. 3840 x 2160 해상도 동영상도. CPU 점유율 5% 로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윈도우7 SDK 의 MPlayer2 예제 '가 DXVA2 코덱? 으로 VPU 를 사용합니다.
DXVAChecker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코덱 확인 / 윈도우는 VC-1 을 사용 (FFMPEG 코덱옵션에서 보임)
Codec Tweak Tool 프로그램 코덱 연결 정리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 DirectX / Visual C++ 재배포 패키지 등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는 가정 하에서 진행.
:: 플래시 제작설정 - 하드웨어 가속(GPU가속) ::
http://actionscripter.tistory.com/7
BitMask 로 1000% 배 성능 향상이 가능하다고 한다.
Over 1000% performance improvement?
https://greensock.com/blitmask
Mobile Gaming Gets a Performance Boost: Adobe AIR 3.2 with 2D and 3D Hardware Acceleration Announced
모바일 AIR 응용 프로그램의 GPU 렌더링
https://help.adobe.com/ko_KR/as3/mobile/WS901d38e593cd1bac-3d719af412b2b394529-8000.html
Adobe Flash CS3 Professional 9.0 (한글판) - 30일 셰어웨어
http://www.atfile.com/detail.html?catg_code=02&catm_code=04&cont_code=130994
Localconnection - 서로다른 SWF에 대한 상호 동작 ★ 플래시 메모리 누적방지 - 자동 최적화
http://serpiko.tistory.com/222
Flex SDK 컴파일 방법 - Hello World (AIR)
https://1drv.ms/w/s!ApTyVmRLm3szogyBDbwXT6xQsYI7
Dota 2 Scaleform to WebM
https://developer.valvesoftware.com/wiki/Dota_2_Scaleform_to_WebM
source2 valve engine 은 dota2 에도 사용되었고. 성능 좋은 scaleform UI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WebM 으로도 변환이 되는데.
윈도우 장치로 캐스트를 사용하면. 1% 정도에 CPU 점유율로도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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