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18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shint의 이미지





 

GDC 2018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정보입니다.
한국 게임도 몇몇 진출했네요. ㅇ_ㅇ;; 검은 사막 / 스마일게이트

한국에는 KGCONF 가 G-Star 와 함께 열리곤 했었는데. 몇년전부터 안하네요. ㅇ_ㅇ;;
 

레이 트레이싱으로 현실감 있는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VR 게임도 많이 등장
아직은 언리얼엔진이 대세 입니다.
크라이엔진도 보입니다.
 

GDC 2018 로 구글 검색한 결과 입니다.

 

 

Microsoft anuncia DXR, la integración de ray tracing directamente en DirectX 12
https://www.hd-tecnologia.com/microsoft-anuncia-dxr-la-integracion-de-ray-tracing-directamente-en-directx-12/

 

Samsung Developer Conference 2017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Vulkan] vkCmdPipelineBarrierで指定するVkPipelineStageFlagBitsとは? [SDC 2017]

https://glhub.blogspot.com/2017/11/vulkan-vkcmdpipelinebarriervkpipelinest.html

 

리소스 파이프 라인 베리어를 사용한다! ㅇ_ㅇ!!

 

 

KGC 2014 프로파일러를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최적화 - GPU View - DMA Packet
http://www.slideshare.net/freefish/kgc-2014-jongwon-kimfi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