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Particle::setTexture(const Texture* texture) { m_Texture = texture; }
m_Texture 도 포인터형이구요 포인터형의 경우 const가 더 염격하게 적용된다고 하는데 잘모르겠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으시다는 건지 전혀 알 수가 없네요.
혹시 m_Texture는 const Texture *가 아닌가요? 그 경우에는 당연히 대입이 안 되죠.
m_Texture
const Texture *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무슨 문제가 있으시다는 건지 전혀 알 수가 없네요.
무슨 문제가 있으시다는 건지 전혀 알 수가 없네요.
혹시
m_Texture
는const Texture *
가 아닌가요? 그 경우에는 당연히 대입이 안 되죠.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