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DNS 구현 테스트 요청

tttt의 이미지

안녕하세요. 최근에 특별히 할일도 없고 무료해서 Smart DNS 서비스라는 걸 구성해 봤는데요, 개인적인 용도로 만든 거긴 한데 제 개인만 쓰다 보니 충분히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알지 못해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글을 씁니다.

Smart DNS 는 보통 컴퓨터의 DNS 주소 변경만으로 지역 우회를 가능하게 하는 것인데, 예를 들어, Hulu, HBO, Netflix, 해외 게임, 커뮤니티 등등 지역 제한을 걸어둔 사이트들 접속에 사용됩니다. DNS 주소만 변경하면 되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기 (PS4 혹은 XBox), 스마트폰 등등 모든 영역에서 세팅하여 간편하게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아래의 사이트만 우회를 하도록 구성해 놓았는데, 혹시 다른 사이트 추가를 원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만약 위의 사이트 사용하실 일이 있으시면 테스트 해보시고, 예를 들어 이미지가 깨진다거나 연결이 reset 되거나 동작하지 않는 일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조금씩 피드백을 받고 코드를 개선해 나가야 할 듯 합니다

설정 방법

컴퓨터의 DNS 주소를 138.68.45.101 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다만 DNS 서버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다 보니, DNS 요청이 느려질 수 있는 점 알아 주세요.

자세한 DNS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있는 여러 글들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