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게임원화가에 대해서궁금하신가요

yuyuooo의 이미지

한 게임회사가 있다고 가정하고 이 안에 어떤 직업들이 있는지 잘 모르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 회사안에 어떤 직업들이 있고, 어떤 교육과정을 통해 꿈을 이루게 되는지 잘 모르는분들이 많죠.

현재 E-sports 시장도 점점 커지고 게임산업이 글로벌해지는 이 시점에서 앞으로의 게임시장은

지금보다 더, 아니 훨씬 커질것이며 수익도 K-POP과 어깨는 견줄수있는분야가 되지 않을까 예상과 기대를 함께 해봅니다.

서론을 제쳐두고

게임회사에 대해 한번 알아볼게요.

게임원화. (2D캐릭터 ,2D배경)

요즘엔 입시미술부터 시작하여, 웹툰, 애니메이션, 시각디자인을 하시던 분들까지도 게임시장의 규모와

앞으로의 전망을 보고 게임원화가로 진로를 바꾸고 결정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포스터나, 광고, 게임의 주요 캐릭터들을 최초에 그려내는 역할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의 기본 컨셉을 제시하여,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컨셉에 따라 게임에 들어갈 캐릭터, 배경, 인터페이스 등이 형성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림을 잘 그리면서도 풍부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요하는 직업입니다.

* 컨셉캐릭터디자인과정

- 게임기획의 캐릭터 의상이나 아이템 등, 캐릭터와 관련된 기초디자인을 하는 사람.

* 컨셉배경디자인과정

- 게임기획의 배경이나 세계, 사물 등과 관련된 기초디자인을 하는 사람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게임원화가는 게임 안에 들어가는 캐릭터, 배경 등을 설정하여 창조하고 그리는 직업입니다.

게임산업에 속해있기 때문에 게임산업이 발전한다고 가정한다면 비전은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원화가가 되기 위해 취업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신다면 게임학원에 다니시면 좋을 듯합니다.

조회는 무료이니 한번 알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http://sbsgametop.com/

클릭만으로도 3만원상당의 쿠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