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운영체제를 개발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몇몇 기능을 구현하다가 페이징 부분에서 이론적인 부분은 어느정도 이해를 했는데
실제 소스를 어느정도 참고해보고 싶어서 그런데 혹시 참고 할만한게 있을까요?
참고로 저는 32비트에서 3단계 페이징 구현을 하려고 합니다. (인텔 프로세서가 한 단계를 무시하더라도)
쉽게 열람할 수 있고 페이징도 구현되었을 거라 생각되는 커널 소스는 일단 리눅스 아닐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리눅스를 뜯어보고 바로 이해하기는 아직은 자신이 없어서 OSDev 랑 다른 사이트에 게시된 글을 보고 구현 중입니다 ㅎㅎ
Minix에서 지원하는지는 혹시 찾아보셨나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쉽게 열람할 수 있고 페이징도 구현되었을 거라
쉽게 열람할 수 있고 페이징도 구현되었을 거라 생각되는 커널 소스는 일단 리눅스 아닐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리눅스를 뜯어보고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리눅스를 뜯어보고 바로 이해하기는 아직은 자신이 없어서
OSDev 랑 다른 사이트에 게시된 글을 보고 구현 중입니다 ㅎㅎ
Minix에서 지원하는지는 혹시 찾아보셨나요?
Minix에서 지원하는지는 혹시 찾아보셨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