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 Shader / Glide3D / FlasCC / Stage3D
글쓴이: shint / 작성시간: 토, 2015/08/01 - 2:19오후
개발 팁 입니다.
정확한 정보는 전문가에게 문의해 주세요.
1.
어떤 프로그램이든. Direct3D 를 사용한다면. Custom Shader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불법일 수 있습니다. 개발사와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2.
Glide3D 로 OpenGL 을 컨트롤 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nGlide 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3.
FlasCC 로 Flash UI 를 C++로 컴파일한 소스와 함께. Stage3D 상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Stage3D 는 IE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IE6 이상에서도 Javascript 의 DirectX Filter 와 CSS 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빠른 고속에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5.
asm.js
swfobject 를 사용해서 C++ 을 네이티브 형식으로 실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net framework 도 assembly 어쩌고로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ㅡ_ㅡ;; 가속도 그로 인해서 된다고 본거 같습니다.
6.
삼성 스마트 TV SDK 를 찾아보면. JSP 처럼. DirectX 를 PNaCl 로 네이티브 웹 서비스 할 수 있는 예제가 있습니다.
32 비트에서는 컴파일이 불량하지만. 64 비트에서는 잘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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