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gate21의 이미지

제목 그대로 입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하고 있고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입니다.

연구실에서는 데이터베이스 및 병렬처리 쪽을 공부했었고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나름 프로그래머라는 되도 않는 자부심과 호기로 여기저기 제 프로그램을 소개해보기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소프트웨어.. 코딩을 계속 하고 싶은 사람이어서 될 수 있으면 그 쪽으로 직장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우리나라.. 한국의 IT기업들은 SI나 인터넷기업이 주가 되는것 같았습니다. 물론 게임시장도 엄청 큽니다만 문화 및 컨텐츠 사업으로 보면..

아무튼.. 물론 SI나 인터넷기업이 나쁜것은 아닙니다만.. 저는 진짜 순수 소프트웨어가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은 기업이 티맥스소프트입니다.. 저도 인터넷좀 검색해보면 티맥스윈도에 대해서는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겉보기에는 옛날 티맥스소프트와는 꾀 다른곳 같았습니다. 나름 잘나가는 제품군도 있고 앞으로 개발하고있는 제품군도있고..

이렇게 쓰고나니 꾀 좋은회사 같아 보이네요 ㅎㅎ

서류를 쓰고 면접을 보고 그리?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근무 여건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환경이었습니다. 아직 눈으로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연봉도 좋고.. 연구실환경도 2인 1실로 좋아보였습니다.

나름 여러가지 측면으로 조사도 해보았습니다.. 재정적으로 비상장주식이나 매출액과 순수익의 증감.. 얼마전에는 워크아웃과 졸업이 있었더군요..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다 인터넷을 통한 겉핣기인것 같았습니다.

아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여기 어떠냐고 물어볼려고 글을 쓴것인데.. 근무하시고 계신분이나.. 최근에 다녔던분... 어떠신지..

여기도 물어보면 좋은 대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 ㅎㅎ 그래도 저는 kldp 가 최고의 개발자 포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ㅎ

세벌의 이미지

합격축하합니다. 졸업전에 회사를 다니게 되는지? 졸업후에 다니게 되는지? 저도 kldp가 최고의 포럼이라 생각하는데 티맥스에는 안 다녀봐서 그 회사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

gate21의 이미지

졸업전에는 아니구요.. 졸업하고 회사 나가요 감사합니다 ㅋ

pchero의 이미지

http://it.nodong.net/zbxe/index.php?mid=JOBQNA01

여기서 한번쯤 검색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제일 왼쪽이 저입니다 :)

gate21의 이미지

09년 글 하나있고 다른 정보는 없네요 ㅠ 감사합니다 ㅋ

free21k의 이미지

아는 분이 티맥스 재직중이신데, 연구소쪽은 지원을 잘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다만, 아직도 야근은 많이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꿈을 위해 무엇을 희생하였나요?

gate21의 이미지

지원 좋다고하니 다행이네요 ㅎㅎ 야근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각오는 하고있는데요..정말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