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에서 timer로 0.5초마다 AmpOn/Off를 갱신받는데 invelidData(false)를 하니까 계속 다이얼로그가 계속 깜빡깜빡 거리는데 구글링을해보니 OnPaint에 적용하는것 밖에없더라구요 제 다이얼로그 cpp에는 OnPaint가 없는데 어떻게 더블버퍼링을 해야하나요
클래스 위자드같은걸로 WM_PAINT에 대한 핸들러를 구성하시면 됩니다.
여기 보시면 어떻게 핸들러를 추가하는지 잘 나와 있습니다.
http://www.functionx.com/visualc/Lesson05.htm
그런데 현재 구현하신 프로그램 구조는 알 수 없습니다만, 메시지를 0.5초에 한번씩 받는다 해서 그것이 무조건 0.5초에 한번씩 화면을 갱신해야 할 이유가 되지는 않습니다. 값이 실제로 변했을 때에만 새로 그려주시면, (값이 자주 변하진 않는다는 가정하에선) OnPaint를 만지지 않고 현재 사용하는 방법을 그대로 쓰더라도 훨씬 상태가 나아질 겁니다.
--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OnPaint를 만드시면 되지요.
클래스 위자드같은걸로 WM_PAINT에 대한 핸들러를 구성하시면 됩니다.
여기 보시면 어떻게 핸들러를 추가하는지 잘 나와 있습니다.
http://www.functionx.com/visualc/Lesson05.htm
그런데 현재 구현하신 프로그램 구조는 알 수 없습니다만, 메시지를 0.5초에 한번씩 받는다 해서 그것이 무조건 0.5초에 한번씩 화면을 갱신해야 할 이유가 되지는 않습니다. 값이 실제로 변했을 때에만 새로 그려주시면, (값이 자주 변하진 않는다는 가정하에선) OnPaint를 만지지 않고 현재 사용하는 방법을 그대로 쓰더라도 훨씬 상태가 나아질 겁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