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프레임, 디자인 가이드 작성 소프트웨어 쓰리래빗츠 비주얼을 소개합니다.

3rabbitz의 이미지

전에 KLDP에 온라인 도움말, 매뉴얼, 문서 작성 소프트웨어 쓰리래빗츠 북 소개 글(https://kldp.org/node/124428)을 올려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와이어프레임, 디자인 가이드 작성 소프트웨어인 쓰리래빗츠 비주얼을 출시했습니다.

쓰리래빗츠 북과 마찬가지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위한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일단 평가판을 설치하신 후, 프로젝트 홈페이지와 서버 아이디를 메일로 회신하시면 오픈 소스 라이선스를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3rabbitz.com/r/home/visual/ko)를 참고하세요.

goforit의 이미지

https://3rabbitz.com/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영문 홈페이지를 첫화면으로 가져갈 요량이라면, footer에 한국 고객 업체를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몇명의 영어권 네이티브에게 설문 조사했는데, 웹 페이지에 영어와 아시아 문자가 섞이는 것에 상당한 거부감을 보이더군요. 사실 저도 바로 눈에 확 띄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유료로 Wireframe Pro 사용했었습니다. 처음 그 업체는 그냥 구글링해서 따라 들어갔습니다. 간단하게 설치하고 사용하니 편하더군요. 나중에 페이지 제한수에 때문에 유로로 전환했습니다. 차후에 확인해보니 인도 업체에서 만든 것 같더군요. 완벽하게 영어로 만들어져서인지 그런지도 몰랐습니다.

mirheekl의 이미지

대문 스크린샷만 바꿔도 효과가 있을 것 같네요.

--

3rabbitz의 이미지

웹 브라우저 언어 설정에 따라서 한국어와 영어를 지원하는데 영어 쪽에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