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게임에서의 보간법
글쓴이: vani2 / 작성시간: 월, 2013/11/18 - 5:51오후
베지어 곡선 보간법http://ko.m.wikipedia.org/wiki/%EB%B2%A0%EC%A7%80%EC%97%90_%EA%B3%A1%EC%84%A0
3D게임에선 애니메이션 오차를 보완하기위해 보간법을 사용하던데..
2D게임에서도 보간법이 사용되는 때가 있나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2D게임에선 베지어곡선등에 자주 사용될 것 같네요.
혹시 2D게임에 보간법이 사용되는 사례가 곡선 그리는것 말고도 있나요?
Forums:
어느 범위까지 생각하는지 모르겠으나...
Anti Aliasing 도 보간법 아닌가요?
Animation 에 대해 궁금하신 거라면 게임은 몰라도 만화영화에서는 쓰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