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크기의 메모리를 자주 할당하고 해제하는 경우에 오버헤드를 줄이기 위해서 메모리 풀이 사용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작은 메모리라는게 어느정도 까지의 크기를 말하는 걸까요 ?
별다른 기준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할당/반환 오버해드가 풀링 오버해드보다 큰 경우가 되겟죠. 예를들면 1942같은 종스크롤 슈팅 게임등에서 총알따위를 매번 할당, 반환한다고 생각해보세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별다른 기준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할당/반환
별다른 기준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할당/반환 오버해드가 풀링 오버해드보다 큰 경우가 되겟죠.
예를들면 1942같은 종스크롤 슈팅 게임등에서 총알따위를 매번 할당, 반환한다고 생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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