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하고 있는 포지션이 상당히 애매 하네요..... 타이틀을 만들어 주세요!!

danny8787의 이미지

현재 작은 옷가게 해드 쿼터 오피스에서 IT쪽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브랜치는 20개 이구요. 저희 회사에서 사용중인 POS 시스템은 MS사의 RMS를 사용중입니다. 현재 RMS자격증 가지고 있구요.
주로 하는 업무는
1. 회사 DB관리(아주 간단한 쿼리 돌리는일, 문제가 있거나 수정할때 아님 데이타 뽑을때 그리고 말 그대로 간단한 메인테인 정도 하고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 컴퓨터 관리. 클라이언트라 하면, 회사 내에 있는 컴퓨터들, 그리고 가계들 POS 컴퓨터 관리. 하드웨어 관리 또한 합니다.
3. 클라이언트 컴퓨터 셋업(가게 오픈시 POS 컴퓨터 하드웨어 셋업 합니다.) 새로운 직원이 오면 컴퓨터 셋업도 합니다.
4. 소프트 웨어/하드웨어 텍 서포트 - 사용중인 RMS 텍 서포트 합니다.
5. 데이타 서버 관리
6. 로컬 네트워크 관리

마지막으로... 여직원들에게 기쁨조가 되어주는일?... 남자 직원이 3명 그리고 여직원이 10명정도 네요.

작은 회사라서, IT쪽은 저혼자 담당해가며 일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머는 아니기에 커스텀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싶으면, 외주 줍니다. 대신 외주 업자들이 저희가 쓰는 프로그램을 잘 이해를 못해서 거의....같이 일하곤 합니다...ㅡㅡ;;

확실하게 하나를 두고 하고 싶어서요. 뭐가 좋을까요?
회사는 지금 엄청 커 나가는 중입니다만, 그전에 사람 더 뽑기전에 제 포지션 먼저 잡아야 될꺼 같아요....ㅋㅋ

chan77xx의 이미지

CTO하세요. 두번하세요. ㅋ 친구녀석이 예전에 혼자서 일하는 그런 포지션이었는데.
명함보고 배꼽을 잡은 기억이.;;
한글명함 : 연구소장
영문명함: CTO
지가 그렇게 파달라 했답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