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처리 방법에 대하여
글쓴이: HeroicCharge / 작성시간: 화, 2013/01/08 - 4:10오후
안녕하십니까.
효과적인 그래픽 처리 방법에 대하여 궁금한것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 처리 방법은
이미지를 읽어 픽셀 정보를 픽셀간 연산을 통해
한픽셀 한픽셀씩 화면 버퍼에 그리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이방법을 사용하다보니, 화면(해상도)가 커질수록
연산하는 양이 증가하여 속도가 매우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해결할수 있는 선배님들의 생각과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질문에 무례한점이 있다면 사과드립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Forums:
http://gtk.org질문은 무례하지 않은데
http://gtk.org
http://www.cairographics.org/
http://gimp.org
질문은 무례하지 않은데 답변이 무례했네요 :p
세벌 https://sebuls.blogspot.kr/
답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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