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UDP 소켓 통신 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hol_ding / 작성시간: 목, 2012/11/01 - 11:17오후
분명 테스트를 하는데.. 분명히 공유기를 안쓰는 호스트에서 실험해본결과 성공적이었지만
공유기를 쓰는 다른 사람의 호스트에서 실험해본결과 .. Recv가 고작 한번 되고 다음부턴 안됬습니다, 대체 무슨일이죠 ??;;
제가 알기로는 서버만 공유기 세팅을 해준다면 클라이언트는 공유기여도 상관이 없는걸로 아는데.. 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서버측 소스 입니다.
// 업로드 요청을 받는다. Server.ReceiveFrom(ref RemoteEp); Server.SendTo("OK", RemoteEp); // 파일 이름 생성 FileName = "output.png"; // 파일 생성 및 스트림 생성 FS = new FileStream(FileName),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BW = new BinaryWriter(FS); while (true) { // 파일 데이터 수신 iRecvSize = Server.ReceiveFrom(ByteBuffer, 5120, WinSock.SocketFlags.None, ref RemoteEp); // 파일에 쓴다. BW.Write(ByteBuffer, 0, iRecvSize); // 만일 5Byte 전체가 안왔다면 if (iRecvSize != 5120) break; // 파일의 끝이므로 Break; (예외 발생 가능) // 잘 받았다고 메시지 전송 Server.SendTo("OK", RemoteEp); } // 끝났다고 메시지 전송 Server.SendTo("End", RemoteEp); // 버퍼 정리 BW.Flush(); BW.Close(); }
클라이언트 측 소스 입니다.
// 업로드 요청 Data.Sock.SendTo(Encoding.Default.GetBytes("REQ UPLOAD"), Data.ServerEp); Data.Sock.ReceiveFrom(Buf, ref Data.RemoteEp); // 안정성을 위해 잠시 대기 Thread.Sleep(100); while (true) { // 파일에서 5Byte 읽기 Buf = BR.ReadBytes(5120); // 만일 다 읽었다면 if (Buf.Length == 0) break; // 반복문에서 빠져나온다. else // 다 읽지 못했다면 Data.Sock.SendTo(Buf, Data.ServerEp); // 서버로 데이터를 보낸다 // 서버에서 잘 받았다는 메시지를 수신받는다. iRecvSize = Data.Sock.ReceiveFrom(Buf, ref Data.RemoteEp); // 만약 잘 받았다면 if (Encoding.Default.GetString(Buf, 0, iRecvSize) == "OK") continue; // 계속 한다. else // 만일 끝났다고 한다면 break; // 빠져나온다. } }
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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