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es

pakon2의 이미지

wd

m의 이미지

보통 포럼에서 뱉은 흔적 제거하는게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kldp가 아니라 국내 다른 게시판들이 특이한 케이스겠죠.

planetarium의 이미지

공개 게시판에 질문해놓고 답변 얻으면 글 지워버리는거 당할때마다 기분 나쁘더군요... 그래서 전 삭제 못하게 되있는게 좋네요.

pakon2의 이미지

만약 제가 쓴 글이 누군가가 복사하여 다른 목적으로 이용을 당할 때 그냥 계속 피해를 당하고 있어야 하는 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글쓴이에게 삭제 권한이 주어 지지 않는 다면, 관리자에게 삭제 요청은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snowall의 이미지

이미 복사되어 나갔는데 원글을 지워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그게 어떤 형태의 피해에 해당한다면 관리자가 삭제할 수 있을 겁니다.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melotopia.net/b

oosap의 이미지

정말 곤란한 경우 관리자분들에게 메일 보내면 조치해 주십니다. (모든 경우 항상 그런 것은 아닐 겁니다. 관리자분들이 이해할만 한 것들이어야 겠지요..)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그분들께 민폐가 되므로 삭제할 만한 글을 안올리는게 상책인 것 같아요..

Thanks for being one of those who care for people and mankind.
I'd like to be one of those as well.

emptynote의 이미지

kldp 는 자발적(?) 참여로 아이디 기억 안나지만,

그분 덕분에 유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염치 없지만 정말로 부득이한 사정 아니면 삭제 같은 요청은 자제해 주셨으면 하네요.

월급 받으면서 이 kldp 사이트 관리 한다면 몰라두

개인 시간 쪼개서 하신는 거라 어려움점이 있으시니,

서로 조금씩 양보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더 한가지 덧붙이자면 kldp 는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위해서 실시간 수준으로 페이지를 가져가기에 kldp 만 삭제된다고 해서,

인터넷상 완전한 삭제로 생각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