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NUX-64BIT-Light-Edition-Version3!

starwjj의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안녕하세요!

태풍에 다들 피해 없으신지요...

전 서울이라 그냥 저냥 넘어갔습니다.

혹여라도 피해입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무쪼록 잘 , 좋게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새로운 스터디눅스로 다시 인사드립니다.

기존의 버젼에 사용자가 더편하게 사용할수 있게 간단한 커스터마이징을 추가하였습니다.

- 기본 LXDE 테마는 Nautilus 등 프로그램에서 글자등이 깨지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다른 테마로 대체하여 문제없이하였습니다.

- Super Key (윈도우키라고 부르는 키보드 키...) 로 Menu창을 열게 하여 달라고 말씀들을 많이 하셔서 이번 버젼에 적용완료 하였습니다.

- 기존에 지저분하였던 프로그램들은 더 삭제하고 또 삭제해서 더 가볍게 만들기위해 노력했습니다.

- Chromium 브라우져를 Chrome - stable 브라우져로 바꾸었습니다. 기존의 자잘한 문제는 없을것으로 예상합니다.

- 하단 바로가기 아이콘을 자주 , 편히 사용하시라고 기본적으로 변경하여 놓았습니다.

- 기본 프로그램들은 현재까지와 거의 동일 합니다.

- 기본입력기는 Nabi , 기본 터미널은 Lxterminal , 기본 토렌트 클라이언트는 qbittorrent ,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는 Gnome Mplayer , 기본 이미지 뷰어는 Comix , 이미지 편집기는 Gimp , 파일 브라우져는 Nautilus , 텍스트 편집기는 Leafpad 이며 우분투 소프트웨어 관리자는 시냅틱패키지 관리자로 대체하였습니다.

- 부팅화면 교체 , 기본 DE 는 LXDE 입니다.

- 제목과 같이 64비트 배포판입니다. 32비트가 못나오는 이유는... 32비트 저장하드가 아예 뻑나서 멘붕상태여서 그렇습니다. 흑흑 곧 돌아올것입니다

문제가 있을시는 언제든지

THESTUDYNUX.COM

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들 평안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thestudynu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