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리눅스 , 윈도우 C++/서버/Embedded/Security 개발자
안녕하세요 ? 구직을 해야 되는데 마땅히 올릴곳도 없어 보이고 여기가 그나마 좋은 직장들이 많은것
같아서 구직 글을 올립니다.
지금 현재 대기업 계열 게임회사에 서버개발자로 일하고 있는데( 아시는 분은 아실수도... ) 회사에서
저보고 권고사직 하랍니다.
저는 현재 senior 이고 나이도 좀 있는 36살인데 제가 쥬니어 개발자들에게 종종 하는 이야기가
열심히 영어 공부해서 한국이 아닌 미국 진출하라고 항상 말해주고 현재 개발 프로세스나 한국의 개발자
처우가 별로 않좋다는 그런 발언을 식사시간에 종종 많이 했는데 이번에 회사 평가에서 이런 부분을 지적
받아서 mind set 이 최하 점수인 D 가 나왔다고 회사에서 권고사직 하라고 합니다.
개발자 처우가 좀더 좋아야 한다는 그런 이야기를 종종 한게, 회사의 잘못된 부분, 특히 개발자 처우에 대한 비판적 시각이 동료 평가에서 아마도 애사심 0 으로 나온듯 합니다. 뭐 사실 회사에서는 밥먹는 시간 빼고는 그런 이야기 한기억이 없는데 사실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용기는 좀 부족했는데 어찌되었던 제 간단한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Linux/Windows 두 시스템에서 주로 시스템 개발 및 서버 개발을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플랫폼 및 메일 시스템 현재 재직 중인 곳에서는 게임 서버 개발을 했습니다.
주 사용 언어는 C/C++ 입니다.
Embedded Linux 관련 개발은 첨 학교다니면 서 2002-3 년정도에 경험이 있고 그 이후로 IP Camera 와 블랙박스 개발 경험도 있습니다. ( 제품 첨 설계부터 양산 지원까지 입니다. )
차량에 들어가는 ECU 관련 소프트웨어 및 차량용 OS 관련 개발 경험도 있습니다.
이것저것 관심이 많다보니 이직이 좀 잦았습니다.
요약하면 Front 가 아닌 Back end 단의 각종 시스템 개발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관련해서도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나름 ios 개발 공부를 하고 있고 현재 Open ES 2.0 을 이용한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타 여러가지 IT 기술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편입니다.
좀 특이 사항이 있다면 Security 쪽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http://www.microsoft.com/security/bluehatprize/entries.aspx 이게 MS 에서 보안관련 아이디어를 공모한
대회인데 저는 순위에는 들지 못했고 맨 아래에 제 이름이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대회 2등 한 사람과 아이디어는 거의 유사한데 저는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습니다.
http://www.securityfocus.com/archive/1/523736/30/90/threaded ( 제 아이디어는 여기서 보실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회사가 있으시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올린 사람입니다.
제 메일 주소가 빠졌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ohojang@gmail.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먼저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개발자는 현상이 아니라, 사실(Fact)에 근거해야 합니다.
ohojang님께서는 단지 권고 사직만 받았을 뿐입니다. 결코 글쓴님께서 한 행동과 말이 잘못된 사실은 없습니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제일 왼쪽이 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