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렇게 보내시면 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점이 mp3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seek를 할 경우 특정 위치로 바로 점프를 못하고 데이터를 처음부터 읽어서 위치를 계산합니다. 인덱스 같은 시간정보가 없기 때문이지요. 고정 비트전송률을 가지는 경우에는 얼추 계산이 되겠지만 가변 비트전송률을 가지는 경우에는 별수 없이 처음부터 읽어서 위치를 계산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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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 better to appear stupid and ask question than to be silent and remain stupid.
네 그렇게 보내시면 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점이
네 그렇게 보내시면 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점이 mp3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seek를 할 경우 특정 위치로 바로 점프를 못하고 데이터를 처음부터 읽어서 위치를 계산합니다. 인덱스 같은 시간정보가 없기 때문이지요. 고정 비트전송률을 가지는 경우에는 얼추 계산이 되겠지만 가변 비트전송률을 가지는 경우에는 별수 없이 처음부터 읽어서 위치를 계산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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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고정비트로 인코딩한걸로만 써야겠네요 .. Seek는 계획에 없어서 다행이네요 ^^; 감사합니다.
winamp 에서 만든 shoutcast 가 mp3
winamp 에서 만든 shoutcast 가 mp3 스트리밍의 거의 표준이죠.
http 를 이용해서 mp3 파일이나 실시간 인코딩된 데이타를 그냥 보내주면 되고,
shoutcast 에 정의된 헤더를 추가해서 메타 정보도 보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제가 iocp 를 이용해서 만든 shoutcast 서버도 어디 구석에 찾아보면 있을텐데....
========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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