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RGP Korea "YOGIYO" Python & Android, iPhone Developer 채용공고 합니다.

nacht00의 이미지

YOGIYO (외국계 벤처기업) - Backend Python, Django, Android, iPhone 개발자 채용

회사 소개

Yogiyo 는 대규모 온라인 음식배달 주문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맛있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한국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Yogiyo 는 이미 독일∙영국∙스위스∙호주 등 전세계 10개 국가에서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포트폴리오 회사인 “Delivery Hero”의 파생 회사입니다. 또한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벤처사업을 성공적으로 설립한 온라인 사업 인큐베이터인 “Team Europe” 소유의 벤처기업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www.deliveryhero.com, www.teameurope.net
Yogiyo 서는 Backend 개발자로서 최신 기술을 이용하여 고성능의 플랫폼을 운영할 수 있고, 복잡한 로직의 REST API 개발이 가능한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거대한 배달 환경을 가진 한국은 전략적 핵심 시장입니다. 현재 초기 설립 단계인 RGP Korea Ltd.의 팀은 국제적 전략 컨설턴트, 디자이너, 개발자, 경영자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Yogiyo 에 가장 중요한 마케팅 부문에 기여해주실 분을 모십니다.

Yogiyo 만의 혜택:
매일 새로운 변화가 기다립니다. 급성장하는 벤처기업의 환경을 경험하고, 젊고 국제적인 인재들과 일하면서 빠른 시간 안에 개인적, 전문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신뢰도 있는 투자자들과 벤처 자본에 기반한 글로벌 사업 확장의 일원으로서 당신의 인맥과 평판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음의 자격요건이 필요합니다.

1. Backend : Python 개발자 - 1명
- 복잡한 로직의 REST API 개발 경험
- Python, Django
- PostgresSQL
- Celery

2. iPhone개발자 - 1명
RGP Korea에서는 Xcode와 Objective C를 이용하여 iOS 어플리케이션 개발할 수 있는 능숙한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iPho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는 모든 개발 과정을 협업으로 진행할 수 있어야 하며, 또한 기존 코드를 자유로이 편집 가능하고, HTTP API와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Python과 Django 경력자는 우대하고 있습니다.

3. Android개발자 - 1명
RGP Korea에서는 Android SDK를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능숙한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Android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는 모든 개발 과정을 협업으로 진행할 수 있어야 하며, 또한 기존 코드를 자유로이 편집 가능하고, HTTP API와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Python과 Django 경력자는 우대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경력이 명시된 이력서와 경력기술서를 첨부하여 "지원포지션_영문이름"으로 파일명과 이메일 제목으로 yoona.cho@yogiyo.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02-3447-3618)

급여사항 : 면접 후 협의
고용형태 : 경력 정규직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제출서류 :

국문/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제출)
접수방법 : "지원포지션_영문이름"으로 파일명과 이메일 제목으로 yoona.cho@yogiyo.co.kr 로 이메일 접수
문 의 :02-3447-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