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드를 쓰는데 문제가 있네요.
글쓴이: paeksj98 / 작성시간: 월, 2012/04/23 - 9:52오전
처음 이런걸 해봤더니 안되네요.
제가 먼가 잘못생각하고 하는것 같은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구현하는건 우선 화면에 Display1, Display2를 디스플레이 하고
단말기 키값을 읽어오는 쓰레드를 돌리는 겁니다.
정상적으로 키값은 읽어오는데 화면에 디스를레이를 못시키네요.
쓰레드를 주석처리하면 정상적으로 디스플레이가 되는데 쓰레드를 돌리면 이러네요.
제생각에는 쓰레드문에 usleep가 있으면 스위칭에 일어나서 쓰레드돌고 화면 디스플레이를 할것 같은데 생각대로 안되네요.
MainMenuDisplay(); //////////////////////////////////// 화면에 텍스트 디스틀레이
화면 디스플레이만 하면 정상적으로 디스플레이 되고 아래 키쓰레드까지 하면 화면 디스플레이는 안되고 키쓰레드만 도네요.
m_pKeyDriver = new KeyDriver(); //////////////////////// 키쓰레드
어떤게 잘못된건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되는지만 알면 쉽게 해결된 문제인것 같은데 첨이라서 힘드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MainManager::MainManager( QWidget* parent, const char* name, WFlags fl ) : QWidget( parent, name, fl=Qt::WStyle_Customize) { m_pStack = new QWidgetStack(this); m_pStack->setGeometry(QRect(0,0,320,240)); m_pStack->setMaximumSize(QSize(320,240)); m_pStack->setFocusPolicy(NoFocus); // m_pMainWidget = new QWidget(m_pStack, "m_pMainWidget"); m_pMainWidget->setGeometry(QRect(0,0,320,240)); m_pStack->addWidget(m_pMainWidget, 0); // resize(QSize(320, 240).expandedTo(minimumSizeHint()) ); // MainMenuDisplay(); //////////////////////////////////// 화면에 텍스트 디스틀레이 m_pKeyDriver = new KeyDriver(); //////////////////////// 키쓰레드 // } void MainManager::MainMenuDisplay() { QWidget* temp = m_pStack->visibleWidget(); m_pStack->removeWidget(temp); qDebug("+++ MainMenuDisplay"); m_pLbMainBox = new QListBox(this, "m_pLbMainBox"); m_pLbMainBox->setGeometry( QRect(0,0,320,240)); m_pLbMainBox->setLineWidth(1); m_pLbMainBox->insertItem("1. Display1", -1); m_pLbMainBox->insertItem("2. Display2", -1); m_pLbMainBox->setCurrentItem(0); } KeyDriver::KeyDriver() { g_iFd = 0; int res = 0; int iLoopCnt = 0; res = KeyOpen(); MyThread a; a.start(QThread::LowestPriority); a.wait(); } void MyThread::run() { while(1) { // key read 부분 usleep(1); } }
Forums: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