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중에서 제가 선택한 회사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3n73rW0rld의 이미지

컴퓨터 분야에서도 제가 관심있어 하는게 보안분야 입니다. 학부과정에서 남는 시간은 제가 따로 보안공부(라고 해도 아무래도 기본적인 지식일 것입니다)도 하고 이쪽으로 계속 하고 싶은데요 아무래도 보안이라는 분야가 어릴적 부터 한다던가, 부각적인 재능을 가진다던가, 꾸준히 하던 사람이 한다는 인식이 저만 그런진 몰라도 제 나름대로도 저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제 자신이 보기에도 쥐뿔(ㅎㅎ)도 없는 저란걸 잘 알기에 이번에 취업준비를 하면서 경험이나 경력을 쌓는 다는 생각으로, 그래도 이쪽분야를 하고싶어서 구인사이트를보면 l2 l3 보안장비개발업체쪽도 눈에 보입니다. 보안에서도 종류가 많겠지만 저런 보안장비쪽은 아무래도 네트웤단일건데 막연히 보안공부를 하고 있지만 제가 인식하고 있는게 걸림돌이 되어서 너무 시야를 좁게 본다던지 하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해킹의 원리등등을 공부했고 현재 리버싱과 파이썬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고싶은것과 할수있는게 같다고 생각하지 않고 기회가 된다면 무엇이든 경험을 쌓고 싶은데, 저런보안장비업체에서 제가 하고싶은것에 대한 긍정적이든, 그렇지 않든 어떤 영향이 있을 것인가, 제가 하고싶어하는것과 어떤 차이가 있을 것인가가 궁금합니다.
정확히 갈피를 잡지를 못하고 두서없는 질문같아 죄송합니다 :)

snowall의 이미지

딱히 갈만한데가 생각 안나면, 갈 수 있다면 일단 가보세요. 업계에 있다보면 인맥도 생기고 들려오는 소식도 있고 해서 그 "시야"라는게 생깁니다.

적어도 "이건 내 길이 아니구나"라는 사실은 알게 되겠죠.

그건 그렇고 자소서는 이렇게 쓰시면 안될거예요...-_-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melotopia.ne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