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목적이 dll injection 과 같은 방법론 적인것을 막고자 하신다면 구글에 anti dll injection 이라고 치시면 관련자료 나오구요.
치트엔진과 같은 특정 프로그램을 막고자 하신다면,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만, 가장 간단한 방법은
게임서버에 치트엔진의 특정추출값(checksum)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 값은 개발자가 작성한 알고리즘에 의해 추출될 것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서버에서 등록한 값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있는지 판단하는 루틴이 들어있어야하겠지요.
이를 위해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는 모든 프로세스에 대해 개발자가 작성한 알고리즘을 적용해 값들을 추출하고
같은 값이 발견되면 핵 프로그램을 사용중이라고 판단하고 종료나 보고나 .. 블럭이나 뭐 하면되겠지요.
일부 단편적인 방법만 말씀드렸지만 더 생각해보시면 방법이야 많습니다. 구조도 더 안정적으로 할 수도 있구요.
게임 핵은
굉장히 골치 아픈 것이 하나 막았다고 해서 다 해결되지 않습니다.
상용 솔루션을 고려해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www.gilgil.net
원래 이바닥에서 금언처럼 내려오는
원래 이바닥에서 금언처럼 내려오는 말이...
"클라이언트는 적의 손에 있다!"
라더군요... ㅠㅠ
자작 봇으로 한게임 테트리스에서 1등하는 지인을 보니 이 말이 더더욱 진리라 생각됩니다.
다만... 며칠 후 블럭 먹더군요.
노력의 과정을 가진 다른 사람과 다르게 단순한 "평민"이 1위에서 안내려오고 있었으니까요...
검증할 수 있는 만큼 검증하고 나머지는 운영에서 걸러내는 방법이 최선인 듯 합니다.
오랑캐님
반갑습니다. ^^
www.gilgil.net
퀘이크 소스 공개와 부정행위 해결에 관한 에릭
퀘이크 소스 공개와 부정행위 해결에 관한 에릭 레이몬드의 글
http://blog.aaidee.com/14
재벌 2세가 재벌이 될 확률과
금메달리스트 2세가 금메달을 딸 확률이 비슷해지도록
자유오픈소스 대안화폐를 씁시다.
아이디의 아이디어 무한도전
http://blog.aaidee.com
귀태닷컴
http://www.gwitae.com
만드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목적이 dll injection 과 같은 방법론 적인것을 막고자 하신다면 구글에 anti dll injection 이라고 치시면 관련자료 나오구요.
치트엔진과 같은 특정 프로그램을 막고자 하신다면,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만, 가장 간단한 방법은
게임서버에 치트엔진의 특정추출값(checksum)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 값은 개발자가 작성한 알고리즘에 의해 추출될 것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서버에서 등록한 값이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있는지 판단하는 루틴이 들어있어야하겠지요.
이를 위해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는 모든 프로세스에 대해 개발자가 작성한 알고리즘을 적용해 값들을 추출하고
같은 값이 발견되면 핵 프로그램을 사용중이라고 판단하고 종료나 보고나 .. 블럭이나 뭐 하면되겠지요.
일부 단편적인 방법만 말씀드렸지만 더 생각해보시면 방법이야 많습니다. 구조도 더 안정적으로 할 수도 있구요.
이런게 보안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구조입니다.
이런식으로 만드시면 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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