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socket 관하여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public static String SOCKET_ADDRESS = "com.extrus.ndk";
public void showNotification(String message) {
Toast.makeText(this, message, Toast.LENGTH_SHORT).show();
//Toast.makeText( null, "aaaaaaaaaaaa", Toast.LENGTH_SHORT).show();
}
public static void writeSocket(String message) throws IOException {
LocalSocket sender = new LocalSocket();
sender.connect(new LocalSocketAddress(SOCKET_ADDRESS));
sender.getOutputStream().write(message.getBytes());
sender.getInputStream().read(message.getBytes());
// sender.getOutputStream().close();
}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main);
Button send1 = (Button)findViewById(R.id.send_1_button);
send1.setOnClickListener(new 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try {
writeSocket("hello");
} catch (IOException e) {
Log.e(getClass().getName(), e.getMessage());
}
}
});
}
이렇게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짯는데 지금 소스로만 보면 버튼클릭시 서버로 hello 가 찍히게 작성 되있습니다.
이제 서버에서 입력시 클라이언트로 받을려고 하는데 getinput read 로 받는거 아닌가요?
그다음 무슨 액션을 취해줘야하는건가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