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bits os와 모바일 기기 제작

unicent의 이미지

제가 최근에 스티브 잡스에게 보낸 메일이 한통 있습니다.앱스토어의 시스템,아이튠즈의 작동 원리와 디자인에 관련된 문서가 첨부되어 있는 메일이었지요.제가 읽은 책에서도 그렇고,현실 에서도 그럿듯이,많은 개발자들이 언젠가는 자신만의 회사를 차리고 싶어하고,자신만의 제품과 운영체제를 만들고 싶어합니다.물론 저 또한 그렇구요.많은 분들이 www.zap.pe.kr 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보셨을 겁니다.컴퓨터 분야와 운영체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는 한 개발자님이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워낙 컴퓨터에 관심이 많고 나만의 컴퓨터를 개발하고 싶어서 그런지 아까 말한 개발자님이 개발해 낸 운영체제, chobits os를 분석한 책이 나왔습니다.저도 그 책을 보면서 현재 커널을 초기화하는 작업을 진행중이고 말입니다.질문이 하나 있습니다.친구와 간단한 프로젝트를 하려고 하여서 웹프로그래밍등 사이트 제작에 관련된 기술을 공부하고 있는데요...이 프로젝트가 대규모 프로젝트로 변할 것 같아서...도움을 구합니다.홈 pc로 서버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은 알고 있지만,유저가 어떤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구입하였을 경우에,물론 앱스토어나 아이튠즈 뮤직스토어는 아니지만,자동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입하게 된 기기에서 돈이 사용료의 일부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하나요????그리고 영국의 컴퓨터 회사 arm에서 cpu 나 cpu 설계도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ydhoney의 이미지

글을 적당하게 눈에 잘 들어오도록 쓰시면 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 빽백해.

근데 여기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는 무슨 역할을 하면 되는건가요?

kippler의 이미지

유저가 어떤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구입하였을 경우에,물론 앱스토어나 아이튠즈 뮤직스토어는 아니지만,자동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입하게 된 기기에서 돈이 사용료의 일부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하나요????

--> "온라인 결제 시스템" 으로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영국의 컴퓨터 회사 arm에서 cpu 나 cpu 설계도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 http://www.arm.com/ 에 물어보세요.

질문수준이 지식인 수준이네요. 최소한의 노력이나 검색은 해보셨는지요?

======== 서명 =======
주거지는 www.indidev.ne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