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와 벼룩

2become1의 이미지

;;;

madhatter의 이미지

내용은 올라운드 플레이가 가능한 프로페셔널 프로그래머를 구해야 하는군요.

snowall의 이미지

웹 개발, 서버, DB를 혼자 다 할줄 아는 사람이 저 일들을 혼자 다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열정보다는 건강을 생각해서 말리고 싶은데요.-_-;

저는 아무것도 못하므로 할말은 없습니다만...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melotopia.net/b

jick의 이미지

정말 진지하게 구인을 하신다면, 웹 기획을 하신 분의 그간 포트폴리오를 보여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회사도 없고, 월급도 없고, 해야할 일은 많은데 "열정"만 가지고 덤비는 일이라면, 최소한 기획한 사람이 웹 관련 기술을 이해하는 사람이라는 건 보여주셔야 할 것 같은데요.

vulpes의 이미지

전 30대니 패스해야 하는군요 ㅋ

--
"It's too bad that stupidity isn't painful" - Anton LaVey

밤여우 Tech: http://foxtech.tistory.com
트롤은 말려 죽입시다 - http://kldp.org/files/trollfreeKLDP.user_.js__0.txt

winner의 이미지

요구되는 능력이 너무 높은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C, C++ 는 필요없고... 통상 이런 일에 지분을 어떻게 가져가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개발자에게 지분을 많이 줘야 할 듯...

학과는 다르지만 대학후배군요. 잘 되기를 바랍니다.

mark.choi의 이미지

그 젊은 열정이 부럽네요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저는 웹 개발자도 아니고 20대도 아니므로 패스입니다)

neocoin의 이미지

위 말씀에서..

C/C++/JAVA/PHP/ASP/JSP/MYSQL 등을 기본적으로 이해하고 
혼자 웹 개발, 서버, DB를 맡아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의도한건 별거 아닐지 모르지만, 무서운 말이네요. :)

danskesb의 이미지

인력 회전률도 빠르고 나중에 인수인계도 힘들 것 같다에 한 표 겁니다.

neocoin의 이미지

저는 글 자체의 그대로 의도 보다는 엔지니어 쪽 용어를 잘 모르셔서 저렇게 적으신거 같아요.

drawhan의 이미지

그 젊은 열정이 부럽네요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저는 30대넘은 웹개발자/DB관리자 라서 패스입니다)

세상에는 참 날로 먹을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글 가져오신분도 귀가막히고 코가 막히셨을듯 ㅎㅎ

tadoli의 이미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그냥 PHP, MySQL 조합으로 웹개발 잘하시는 분 구하시고,
다른 것들은 어느정도 규모가 커진 이후에 인원을 늘리시는게 좋을 거 같네요.

eyeda99의 이미지

>> C/C++/JAVA/PHP/ASP/JSP/MYSQL 등을 기본적으로 이해하고
>> 혼자 웹 개발, 서버, DB를 맡아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젊은 나이에 이 많은걸 다 하실수 있으실 분은 고연봉/일류기업에서 일을 하고 계실것 같습니다만...
혹시모를 Facebook같은 대박을 꿈꾸며 참여 하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능력도 없거니와 먹여살려야 할 가족이 있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화이팅"이라는 말밖에 못할것 같네요. ^^;

If A is success in life, then A equals x plus y plus z. Work is x; y is play; and z is keeping your mouth shut.
- Albert Einstein -

Mr. 하늘의 이미지

엔터테이먼트형 SNS라는 말로는 작성자께서 어떤 큰 그림을 그리시는지 알 수가 없네요.
소중한 아이디어니까, 대놓고 공개하자니 도둑놈 심보인 사람들이 많은게 현실이구요.
하지만 이렇게 팀원을 모집하는 글에서 그리 구체적이진 않더라도 어떤 기능을 하는 웹 app인지 정도는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cleansugar의 이미지

열심히 하시고요, 사이트 열면 링크좀 올려주시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재벌 2세가 재벌이 될 확률과
금메달리스트 2세가 금메달을 딸 확률이 비슷해지도록
자유오픈소스 대안화폐를 씁시다.

아이디의 아이디어 무한도전
http://blog.aaidee.com

귀태닷컴
http://www.gwitae.com

kaeri17의 이미지

서버까지 알아서 구해오라는건 아닐지 걱정이...

이응준의 이미지

본문에서 필요로 하는 개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C/C++/JAVA/PHP/ASP/JSP/MYSQL를 기본적으로 이해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구인하시고자 하는 개발자의 요구사항에서 그 부분을 제하면 좀 더 사람 찾기가 수월하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