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마에스트로 프로그램

daesan의 이미지

안녕하세요?

SW 마에스트로 프로그램에서 연수생을 모집하고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본 프로그램에 선발돼 참여하게 되면, 시스템 프로그래밍, DB/스토리지, 웹, 임베디드,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수생이 직접 선정한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현업 종사자를 제외하고는 제한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연수생들에게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노트북 컴퓨터 구입비, 월 100만원 이상의 장학금, 전용 연구 공간, 기타 필요한 소프트웨어/장비 구매비 등이 지원되며, 병역 미필자에게는 군 복무 관련 혜택, 향후 국가 차원의 지원 등이 예정돼 있습니다. (필요로하는 지원자가 있는 경우 군 복무 연기도 고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래밍 전문가 30인을 멘토로 선발해, 연수생들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기술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 토양을 개선하기 위해 국가에서 파격적으로 준비한 프로그램이니만큼 KLDP 회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주변에 관심이 있을만한 이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원 마감기간(6월 30일 수요일)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지원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SW 마에스트로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http://swmaestro.kr/

감사합니다.

SW 마에스트로 프로그램 선발위원회 위원장 배상

feanor의 이미지

6월 28일에 SW 마에스트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 겸 세미나를 합니다.
http://www.onoffmix.com/e/NIPA/1608

관심 있으신 분들 참여하세요.

poplinux의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직 : E.L.D(Embedded Linux Developer/Designer)
블로그 : poplinux@tistory.com
카페 : cafe.naver.com/poplinux

임베디드 리눅스 관련 프리렌서 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