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펌)

Fe.head의 이미지

지금 천안함에 묻혀 조용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꼭 투표하시길 바라며.

File attachments: 
첨부파일 크기
Image icon 001.jpeg1.14 MB
playhop의 이미지

이곳은 법적효력이 있다 합니다..

http://www.health4u.or.kr/bbs/board.php?bo_table=c006&wr_id=4

전 서명하고 왔습니다....

요즘따라 먹고, 싸고, 입고.. 이런 문제들에 이만큼 힘들게 느껴진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나이를 먹나 봅니다...( 아직 장가도 가지 않았는데...)

사는게 마이~~ 힘든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힘들게 자식들 키워 오신 부모님들 존경합니다...(예전엔 더 힘드셨겠죠...)

그리고 5월이네요 어머님 한테도 조카들 한테도 (아직 미혼인지라...) 좋은 아들, 삼촌이 되어야 할텐데요...

PS1:아..... 월요일 부터 이렇게 감상적이 되면 안돼는데....
PS2:투표는 무슨일이 있어도 합시다....!!!!
--------------------------------------------------------------------------------------
또 밀어야 하나 아니 이제 인생 자체를 밀어야 한다..... IT 아직 못 관두는 젖비린내 SE (/ㅡ_-)/~

또 밀어야 하나 아니 이제 인생 자체를 밀어야 한다..... IT 관두는 젖비린내 SE (/ㅡ_-)/~

bus710의 이미지

심지어 의사인 아는 분도 반대한다고 하더군요.
이런 건 정말 원치 않습니다....

join the line, sign your name!

============================================

life is only one time

dalmagi의 이미지

저도 방금 서명함..

화이팅(fighting) 말고 화이트닝(whitening) 하면 안되나요.

linlin의 이미지

이런 유언비어는 좀 그만 봤으면 싶네요. 정치꾼들의 야바위 선동질에 정책논의가 표류하는게 하루 이틀도 아닌데 쩝...

http://allthekind.egloos.com/2570502

sangheon의 이미지

기본적으로 진보/수구를 떠나서 인간이 안 된 것 같은데요.

일단 누구든 저는 인간이랑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만...

--

B/o/o/k/w/o/r/m/

--

Minimalist Programmer

jick의 이미지

해석: 내가 하면 홍보, 니가 하면 선동질.

오리가날지못해우물에빠진날의 이미지

의료법 개정의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그 끝은 온 국민이 절망하리라.

JuEUS-U의 이미지

애당초 '식코'를 아무런 근거없이 까는데
이 내용을 옳다고 내세우는건 좀 뭐랄까, 엔간히 용감하지 않고서야 불가능한 일이죠.

(참고로 식코는 영화제 상을 뭉터기로 받았고, 그 중엔 최고의 다큐멘터리에 수여되는 상도 여럿 있습니다)

speed-racer의 이미지

'복수는 나의 것'이라는 영화가 있죠. 병원비를 마련하려고 신장을 파는 캐릭터가 나와요. 그 영화가 신자유주의 지옥의 극단적 상황을 보여줬다는 평이 있습니다.

yuni의 이미지

오바마에게 희망을 걸고 있는 1인 입니다.

회사에서 엄청난 의료 비용을 일부분 감당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월급에서 내는 의료비는 가족(여기에 부모님은 포함이 안되요.) 모두에게 인데. 한달에 550불 정도 내는 것 같네요.
여기에 치과, 안과 보험이 포함 됩니다.
왜 치과, 안과 보험을 이야기 하냐 하면, 이건 별도로 보험을 사야 됩니다.

만약 개인적으로 이 보험을 들려고 하면 한달에 1700불 가량 들껍니다. 그것도 의료기록이 좋아야 되요. 지금 암에 걸렸다고, 보험에 들려고 하면 개인 보험회사에선 보험 가입을 거부 합니다.

그리고 참, 자녀가 성인이 되면 별도로 본인의 앞가림을 해야 됩니다. 보험을 사야 되요, 별도로.

자 이런 엄청난 보험금을 내고도, 큰 병에 걸리면 걍 개인파산입니다. 보험이 있어도 무시무시한 의료비 청구서를 받게 되요. 물론 평생동안 갚아 나가겠다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병에서 해방되고 나면 그 다음은 빚 갚으면서 평생 노예로 살게 되지요.
이런 사원을 회사에서 놔 둘리가 없지요. 다음해 의료보험 재가입 할때, 엄청난 의료보험 비용을 회사가 내거나, 아니면 보험 회사가 회사 전체 보험 가입을 거부 할껍니다. 그러면 자연히 회사에선 이 사람을 해고 할 수 밖에 없어요.

이런 저런 이유로 오바마가 의료개혁을 시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10년은 걸릴 것 같네요. 그런데, 누구는 이걸 미국식으로 하겠다네요. 그리고 이걸 반대하면 좌측통행 심하게 한다고 그러죠. 아니면 붉은색 넘 좋아 한다고요.

걍 기가 막힐 뿐입니다. 어떻게 이걸 찬성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아무리 사고의 다양성은 존중되어야 된다지만서도, 이걸 찬성하는 분들의 사고논리가 궁금합니다. 시장의 논리 앞에 인간의 존엄성은 한찮은 것인 모양입니다.

당신이 부자라고, 당신의 자식, 손자, 고손자까지 부자일쭐 아세요? 미국식으로 가고 나서, 다시 돌아 올려면 100년은 걸릴 껍니다.

필리핀 보단 미국식 좀 좋긴 하군요. 일단 응급실에 목숨이 간당간당하게 들어오는 환자는 치료부터 하게 되어있습니다. '목숨이 간당간당' 입니다. 걍 좀 아프다고 주말에 응급실 가선 3~4시간 기다리는 건 기본입니다. 팔 뿌러져 가선 3~4 시간 불편한 응급실 대기실에서 이름 부르길 기다리는 건 예사입니다. 총상을 입거나, 교통사고로 사경을 헤매야, 드라마 ER 같이 됩니다.

==========================
부양가족은 많은데, 시절은 왜 이리 꿀꿀할까요?
=====================
"지금하는 일을 꼭 완수하자."

==========================
부양가족은 많은데, 시절은 왜 이리 꿀꿀할까요?
=====================
"지금하는 일을 꼭 완수하자."

cleansugar의 이미지

"노무현의 '한미 FTA', 삼성의 프로젝트였다"
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60100419144646&section=03

정태인 : 핵심은 서비스 산업이다. 흔히 삼성전자의 수출 때문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주력 품목인 반도체는 어차피 관세가 낮다. 다른 품목 역시 생산 기지가 해외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FTA로 인한 긍정적인 효과를 크게 기대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서비스 부문은 다르다. 예컨대 국민건강보험 체제가 무너지고, 의료 부문이 민영화됐을 때 가장 큰 이익을 얻을 곳이 어디겠는가. 삼성생명이다. 한미 FTA가 체결되면, 래칫(역진 방지 장치) 조항이 적용된다. 이렇게 되면, 한국 정부가 한번 개방한 폭을 다시 줄일 수 없다. 의료 민영화가 한번 이뤄지면, 되돌릴 수 없게 되는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

http://blog.aaidee.com

재벌 2세가 재벌이 될 확률과
금메달리스트 2세가 금메달을 딸 확률이 비슷해지도록
자유오픈소스 대안화폐를 씁시다.

아이디의 아이디어 무한도전
http://blog.aaidee.com

귀태닷컴
http://www.gwitae.com

primewizard의 이미지

linlin의 이미지

의료보험 당연지정제와 당연가입제를 여전히 혼동하는 사람들이 대다수군요? 게다가 당연지정제가 폐지되면 모든 병원이 국민건강보험에서 탈퇴할것이라는 괴담도 여전하군요. 끌끌...

cleansugar의 이미지

솔직히 전면민영화 됐으면 좋겠죠?

진짜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

http://blog.aaidee.com

댓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크기
Image icon 121218713345511_jojal47.jpg267.37 KB

재벌 2세가 재벌이 될 확률과
금메달리스트 2세가 금메달을 딸 확률이 비슷해지도록
자유오픈소스 대안화폐를 씁시다.

아이디의 아이디어 무한도전
http://blog.aaidee.com

귀태닷컴
http://www.gwitae.com

snowall의 이미지

그보다는 저 오락기 설치된 위치나 좀 구글 어스로 찍어주세요

--------------------------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snowall.tistory.com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melotopia.ne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