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재범글 보니 든 생각-KLDP 글 삭제 되나요?

cleansugar의 이미지

2PM의 재범이 데뷔전 마이스페이스에 사적으로 올린 글 때문에 네티즌의 악플과 기사를 받고 출국했습니다.

오바마도 최근 고등학교 연설에서 청소년들 페이스북에 글 쓸 때 주의하라고 했다네요.

오바마는 "페이스 북에 글을 올릴 때 주의해야 한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 그것이 나중에 다시 나올 수 있다"

"청소년기에 올린 충동적인 글이나 사진 등이 정치적으로 중요한 시기에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여기 있는 여러분 모두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올릴 때 주의하기를 바란다"

"인터넷 소셜네트워킹 사이트에 너무 많은 개인정보를 올리는 것은 위험하다"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유투브 시대'에 그것들이 인생의 어느 시점에 다시 등장할지 모른다"

"어릴 때 여러분이 실수를 저지를 수 있고 어리석은 행동을 할 수 있는데 그러한 것들을 페이스북에 올리는 젊은 친구들이 많다고 들었다"

"미래의 고용인이 구직자의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등 소셜네트워킹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충고했다고 합니다.

KLDP의 과거 1.첫글과 2.댓글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능한가요?

여러분은 온라인 게시판에서 과거 글과 댓글 삭제 기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삭제권한과 삭제불가권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imyejin의 이미지

고민이나 진로상담 같은 거 질문 올라온 걸 답변해 주면 본문 글 싹 지우고 도망가는 무례한 사람들도 요즘 많더군요. 성의있게 대답해 준 걸 바보로 만드는 것도 아니고. KLDP처럼 댓글에 댓글이 달리면 고쳐지지 않는 시스템은 그래서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진아씨 피카사 웹앨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예진아씨 피카사 웹앨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아주가끔은의 이미지

"생각은 언제나 고쳐지는것." 삭제 찬성입니다. 드루팔의 삭제 불가 기능이 개인을 곡해할 수 있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고 보니 삭제는 안되도 수정은 되죠? 삭제가 아니라 수정 찬성입니다. 답글달려도 가능한 수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ME 9636/52, RomIO, ESP 1010, Triton pro, K2600x, JV-80, Yamaha O3D, Tascam DA-30MKII, Roland SC-55... etc
http://blog.obbli.ne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ME 9636/52, JV-80, Yamaha O3D, DA-30MKII, US-122MKII, Roland SC-55

http://blog.obbli.net

ytt123의 이미지

수정 찬성에 한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