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보다 불편한 합법

wish의 이미지

대략 1~2년정도 된 영화 한 편을 보고 싶어서 유로로 영화를 다운 받아서 볼려고 했는데 의외로 쉽지가 않네요. 웹하드 들어가면 널려 있을텐데요.

혹시 영화 유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유명한 곳이 있나요?

음악은 월 5000정도 내고 스트리밍 + 무한대 임대 서비스 하니 경제적으로 부담 없고 편하게 듣고 있는데 영화는 아직인 듯도 싶고 ;;

atango의 이미지

다음에서 영화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 하고 있고 하나포스에서도 하고 있죠. 지금 SK고속랜 사용자는 비교적 싼 값에 영화를 다운받을 수 있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예전에 씨네 21에서도 유료 영화 다운로드 사업을 한다고 들었는데 사용해 본 적은 없습니다. 아마 찾아보면 몇 군데 더 있을 것 같습니다.

bushi의 이미지

지금의 곰tv 이전에 지금과는 약간 다른 영화다운로드 서비스 사업을 했었습니다.
다운로드 금액은 저렴했지만 기간제였었고 1주일인가 ... 시간이 지나면 다운로드 한 영화를 보지 못했었고요.
현재는 어떤 방식인지 한번도 이용을 해보지 못해서 정확히 알 순 없지만,
아무튼 아직도 유료로 뭔가 제공하는 사업을 하고 있으니 둘러보세요.

(나름, 사기를 당했... 이전에 중전했던 금액을 다 먹어버리는 배신을 당해서...
지금의 곰TV 개편이후론 한번도 유료서비스를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OTL

g0rg0n의 이미지

그냥 디븨디 빌려보심히... ㅋㅋ

18

Daiquiri의 이미지

전 DVD 사서 봅니다.(문제는... Linux용 VLC같은 걸로 재생이 안 돼서 플레이어를 하나 샀습니다.)

mirheekl의 이미지

mp3도 초창기에는 저작권자들이 "때려잡자 mp3"이외에는 다른 제시를 하지않아서 유료모델을 만드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면서 알짜배기 떡고물은 통신사가 다-_-)

영화는 이런 단계가 이제 막 시작입니다. 대중화되려면 아직 몇년 더 필요하지 싶습니다. 클럽박스같은 일부 업체에서는 자체적으로 합법 다운로드 서비스를 하고 있기도 한데 아직 저작권자들이 그런식으로 파일을 푸는것을 원치 않는경우가 많아서 원하시는 영화를 찾으시기는 힘들거예요. 그래도 최근에는 케이블보다 먼저 합법(유료)파일로 풀리는 영화까지 생기는 등 많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IPTV쪽은 시장이 좀 안정적이어서 그런지 유료VOD가 좀더 빨리 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다운로드가 아니라서 원하시는 솔루션은 아니겠지만요.

--
This is for you new people. I have just one rule :
Everyone fights, no one quits. If you don't do your job, I'll shoot you myself. Do you get 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