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윈도우 원래 컨셉 영상이라는데요? 이건 사실이려나?

junichel의 이미지

상당히 깔끔하고 예쁩니다. 반응속도도 무척이나 빠릅니다. native windows보다 빠르다고 느껴지네요.
윈도우 동작으로 보면 xdm기반으로 한 compiz 같습니다.
윈도우 프로그램의 경우 XP의 기본테마를 사용하며, 파일 탐색기는 특유의 테마를 씁니다. 아래쪽의 bar는 Avant Window Navigator로 보이며, 이것의 테마는 직접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시스템은 무척 안정적으로 동작합니다.
Card wash 를 보면 재미있는 작업환경 관리자를 씁니다. 각 프로그램을 하나로 card로 보아서, COMPIZ의 desktop wall이나 expose 기능을 좀 더 작업환경 별 창 관리하기 편하도록 만든 듯 보입니다.

정말 이 대로만 나온다면, 사람들의 박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라이센스 문제가 없다면!' 이라는 단서가 붙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며 차다리 6월 30일 이 것을 공개했다면 훨씬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노이즈 마케팅이었다면 노이즈만 남고 마케팅은 사라진 안타까운 마케팅이었다고 생각되네요.

http://junichel.tistory.com/89

imyejin의 이미지

"해당 동영상은 티맥스코이님의 저작권 주장으로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예진아씨 피카사 웹앨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junichel의 이미지

몇분만에 막혔군요.ㄷㄷ

--
끝까지 타오르는거다!

--
끝까지 타오르는거다!

Daiquiri의 이미지

지가 땅 파놓고 지가 들어가는군요...

dragonkun의 이미지

이거 본 지 한 일주일됐는데.. 제가 본 영상이 맞다면.. 실제 화면이 아니라 말 그대로 컨셉영상입니다.
동영상을 잘 보시면 뜨는 응용 프로그램들이 실제 동작화면이 아니라 스크린샷입니다.

실제 운영 화면이 아니라 "개발이 완료되면 이러한 모습이다"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애프터이펙트로 만든 영상입니다.
이미 kldp 에도 전에 올라왔던 내용이죠.

http://kldp.org/node/106593

---
Emerging the World!

Emerging the World!

junichel의 이미지

그랬었군요. 이전 글은 제가 못봤었군요.
뒷북이었습니다.

--
끝까지 타오르는거다!

--
끝까지 타오르는거다!

munamuna의 이미지

낮낮낮낮낮으로 초 철야하고 계실 개발자님들께 심심한 애도를 표합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