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같이 vm 위에서 돌아가는 언어와,
기존에 vc++ 로 만든 라이브러리를 같이 사용할수 있나요??
DllIMPORT 던가 쓰면 되던 걸로 기억. 속도도 그다지 늦지 않았던 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공학센터 장원석 책임입니다.http://www.software.kr
네. P/Invoke나 COM 등을 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P/Invoke가 DllImport와 같은 말입니다.)
COM 이라는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기존의 라이브러리가 COM 규격을 따르지 않은 경우에도 COM을 통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라이브러리는 제가 작성한게 아니라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C#을 새 프로젝트에 도입하고 싶은데 나중에 엎는 경우가 생길까봐 불안하네요.
즐겁게 살아 볼까나~*
DirectX 64 비트의 Managed Code 가 지원되지 않아서 C++ 네이티브 라이브러리를 가져다 쓰느라고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라이브러리가 C++로만 제공되는 분야가 많아서 순수 C# 으로만 짜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죠.
제가 C# 을 좋아했던 것 중 하나가 C , C++ 코딩 및 라이브러리가 C# 에서 통한다는 거였죠. (그렇게 따지자면 C++ 개발 때에도 전 C 코딩만 했군요 컴파일러만 C++ 쓰고 ;) COM 이라면 VB 이겠죠? 어떤 규격을 말씀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MS 제품군끼리 호환하고 싶어할 수 있을 만한 부분은 거의 다 지원될 겁니다.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C# 에서 C++ 라이브러리 돌아갑니다.
DllIMPORT 던가 쓰면 되던 걸로 기억. 속도도 그다지 늦지 않았던 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공학센터 장원석 책임입니다.
http://www.software.kr
P/Invoke
네. P/Invoke나 COM 등을 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P/Invoke가 DllImport와 같은 말입니다.)
COM 이라는게 뭔지 잘
COM 이라는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기존의 라이브러리가 COM 규격을 따르지 않은 경우에도 COM을 통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라이브러리는 제가 작성한게 아니라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C#을 새 프로젝트에 도입하고 싶은데 나중에 엎는 경우가 생길까봐 불안하네요.
즐겁게 살아 볼까나~*
DirectX 64 비트의 Managed
DirectX 64 비트의 Managed Code 가 지원되지 않아서 C++ 네이티브 라이브러리를 가져다 쓰느라고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라이브러리가 C++로만 제공되는 분야가 많아서 순수 C# 으로만 짜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죠.
COM 규격이라는게 뭔지 잘 모르지만...
제가 C# 을 좋아했던 것 중 하나가 C , C++ 코딩 및 라이브러리가 C# 에서 통한다는 거였죠.
(그렇게 따지자면 C++ 개발 때에도 전 C 코딩만 했군요 컴파일러만 C++ 쓰고 ;)
COM 이라면 VB 이겠죠? 어떤 규격을 말씀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MS 제품군끼리 호환하고 싶어할 수 있을 만한 부분은 거의 다 지원될 겁니다.
-----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 공학센터 장원석 책임입니다.
http://www.software.kr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