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업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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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적 : 개인의 실력 수준 가늠과 도전의식
작성일 : 2009. 05. 07 목
작성자 : freestyle

level 규칙
. 개인 라이브러리 함수 작성시 개당 20% 경험치
. 라이브러리 함수 구현시 개당 30% 경험치

. 툴체인에 해당하는 새로운 툴 사용법 습득시 개당 8% 경험치
. 유용한 옵션 습득시 개당 2% 경험치

. 테크니컬 이슈, 칼럼 이해시 각 2% 경험치
. 테크니컬 이슈, 칼럼 작성시 각 5% 경험치

. 개인 프로젝트 완수시 수준에 따라 50%, 1렙업, 1렙업+50%, 2렙업
. 팀 프로젝트 완수시 수준에 따라 2렙업, 2렙업+50%, 3렙업

. 전공도서 완독시 1렙업 + 20% 경험치, 원서일 경우 50% 경험치 추가
. 추천도서 완독시 2렙업, 원서일 경우 50% 경험치 추가

. 디바이스 드라이버 작성시 개당 20% 경험치
. 커널 포팅시 난이도에 따라 건당 25%, 50%, 75%, 1렙업 경험치

. 컴파일러, 파일시스템, 커널 소스 분석시 각 3렙업
. 개인 컴파일러, 파일시스템, 커널 구현시 각 5렙업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정도에 따라 10% 추가 경험치

. 제품 양산시 5렙업

. 기타 이벤트에 대해서 객관적인 포인트 적용
. 100% 경험치 습득시 레벨 1업. 초과되는 경험치는 누적
. 100 레벨 도달시 클래스 전직

090507. 현재 레벨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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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험치제는 제 나름대로 생각해 본 것인데, 괜찮나요?
('영걸전'이라는 고전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경험치를 생각하게 되었네요)

저의 관점에서 작성한 것이니 각자 자신에게 알맞는 항목을 작성해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이미 레벨을 습득하신 분들은 보상 아이템(승진, 연봉 상승, 결혼! 등)과
현재 레벨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는 아직 가벼운 포팅을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이지만,
코덱과 프로토콜도 다뤄보려 합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