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석..특허두고 경합..
글쓴이: select99 / 작성시간: 목, 2009/04/30 - 1:45오후
[url=http://bloggernews.media.daum.net/view/3033268?RIGHT_BEST1=R1]
http://bloggernews.media.daum.net/view/3033268?RIGHT_BEST1=R1
옛날에 황우석박사 연구가 사기다 어쩌다하더니만.. 서로 차지할려고 난리라네..
Forums:
특허라는 게.
말로만 등록하고.
나중에 누가 진짜로 개발하면 특허권 가지고 우기고.
그런식이죠.
황우석 연구가 진짜였으면, 지금 강원래씨 클론이 걸어다니겠죠. ^^
<- 이거면 안 되는 게 없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패인
<- 이거면 안 되는 게 없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패인
클론을 만들어도
클론을 만들어도 아기로 태어나기 때문에, 지금쯤이면 서 보려고 노력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snowall.tistory.com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melotopia.net/b
황우석연구가
황우석연구가 진짜라면 지금강원래씨가 왜 걸어다니죠?
무슨근거가있나요? 좀 자세히 설명해보시기 바랍니다.
단지 비꼬기위한 댓글이라면 자제해주세요..
아무 검색 사이트나
아무 검색 사이트나 가서 '황우석 강원래'로 검색해보세요.
----
자신을 이길 수 있는자는
무슨짓이든 할수있다..
즉..무서운 넘이란 말이지 ^-_-^
나? 아직 멀었지 ㅠㅠ
----
자신을 이길 수 있는자는
무슨짓이든 할수있다..
즉..무서운 넘이란 말이지 ^-_-^
나? 아직 멀었지 ㅠㅠ
어디에도.. 2009년 4월
어디에도.. 2009년 4월 지금 걸어다니게 하겠다고 한내용은 없는데요?
그리고.. 미래에대한 포부가 현재까지의 연구가 진실이라는것과 어떤관계가 있죠?
어허 이것참
http://kldp.org/node/105038#comment-486215
"과정은 중요한것이지만 평가는 결과에 따라야하는 것"이라는 분이 왜이러십니까?
황우석이 진리고 진실이라고 생각하시면
여기서 이런 뻘글 쓰고 키보드 배틀하실 시간에 한푼이라도 더 벌어서
황우석 주식회사 세워서 투자하세요. 그게 대박의 지름길 아니겠나요?
투자대박 결과를 보여주시면 간단하게 해결되겠네요.
힘내세요. 화이팅~♡
----
자신을 이길 수 있는자는
무슨짓이든 할수있다..
즉..무서운 넘이란 말이지 ^-_-^
나? 아직 멀었지 ㅠㅠ
----
자신을 이길 수 있는자는
무슨짓이든 할수있다..
즉..무서운 넘이란 말이지 ^-_-^
나? 아직 멀었지 ㅠㅠ
님이 내뱉어놓은
님이 내뱉어놓은 "검색해보라" 더니.. 검색해보니 별게 안나오던데.
딴소리하시네요?
왜요 검색해보라해서 해봤는데 왜엉뚱한소리하시죠?
뻘글은 님이 쓰시네요.
결과는 무엇인가요? (저의글 다른글 뭐하나 찝어오느라 수고하셨네요..꼭그런식으로 상대꼬투리잡고 싶으셨나요?)
결과는 지금일어나는게 결과지 10년 20년전의 과거일이 결과인가요?(물론그때의 결과겠지만 현재의 결과는 아니죠)
키보드배틀할시간에 한푼더벌어서 투자하라구요?
아뇨.. 그러기보다 님설득해서 님이 투자하게 만들고 싶은데요..
남보고 투자하라기전에 자신은 투자할자세가 되어있나요?
님이 아마도 그런말하신거보면 님이 진실이라고 믿는건 투자하나보죠?
그럼 제가 지금쓰는글이 헛되지 안을날이 올지도 모르겠군요..
그럼계속써봐야죠..
그리고 한가지더.. 황박이야기 전별생각없이 꺼냈습니다만. 유난히 민감하시네요..
전그이유가 매우궁금하군요..
저기 아래 방정맞게웃는 여자 이미지링크거신분도 마찬가지로 매우신경질적인 반응을보이네요..
사람마다의견이 다른거 아닌가요? 그래서 토론하는거 아닌가요?
왜, 입을막고 싶으신가요? 뭐가두려우신건가요?
뒷북도 정도껏 해야죠
사람들이 적어도 2개월 이상 진절머리나게 황빠스런 주장에 일일이 답변한 걸 산더미처럼 찾을 수 있고, 아니면 한학수 PD가 쓴 책이라도 읽어보시고 나서 이런 글 올리세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예진아씨 피카사 웹앨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자진삭제합니다.
자진삭제합니다.
아무데다 뒷북.^^;
아무데다 뒷북.^^; 그게 당신한계요.. 자신이아는게 전부라고 생각하는거..
당신이 그런논리라면 똑같이 당신도 모든기사 다읽어보고 지금 상황이어떻게진행되는지 다읽어보고 말을하시지요..
읽어본후 구체적으로 무엇이 어떻게 되어서 잘못되었다 논리적으로 말을해야지요..
그저 어디가서 무엇을 읽어보라..^^;; 어이없죠.. 그런말은 누구도 할수 있으며..말로만떠드는 사람들의 상투적인 말이죠.
그럼저도 당신이 읽어보고와야될꺼 소개시켜드리까요? 책100권이라도 소개시켜드리지요..
------------------------------------------
ps: 부탁건데.. 논리가 안되거든 매너라도 좀지키시는게 어떠신지요..
황빠 좀비들은 아직도 이러고 노나?
황빠 KIN !!!
예진아씨 팬카페나 가입하3 ~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예진아씨 피카사 웹앨범] 임예진 팬클럽 ♡예진아씨♡ http://cafe.daum.net/imyejin
사람들이 왜 당신을
사람들이 왜 당신을 욕했는지 알겠군요..
님이쓴글이 바로 님인격입니다.
관찰->문제인식->이론
관찰->문제인식->이론가정->검증->이론성립->재검토
6가지 단계 전부다 무시하면서 그 기술이 사실 몇천억이었다느니,
해외에 넘겨졌다느니 하는 헛소리 들으실 필요없습니다.
Do you hear the people sing?
어떤기술이 가치가
어떤기술이 가치가 있느냐없느냐를 증명하는것은 어려운 일 일수 있죠...
사실 누구말이 맞는지 알수 없기도 하구요.
그런데 그렇게 그기술이 가치없다 우기던사람들이 현재 그기술을 서로 차지하려고한다는
사실은 그사람들은 분명 다른사람들을 속였다는뜻이되죠..
거기에 속은사람도 있을테구요..
관련기사들은 모두 헛소리고 들을필요가 없다고 듣지 않는건 개인의 자유겠습니다만.
기사가 없는사실을 가짜로 써놓고 사진까지 찍어놓았다고는 보이지 않습니다.
논쟁이 될만한 글을 남기셨다면 남의 이야기를 귀기울일 자세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가입도 오래 전에 하셨고, 글도 여러번 남기셨으니 이곳 분들의 성향은 대충 이해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이 글을 쓰시면서 논쟁이 벌어질 것을 예상하지는 못하셨나요?
만일 예상하고 계셨다면 반박에 대해서 충분히 열린 자세로 대하시고 답글을 다실 때 자신의 생각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말싸움 밖에 안 난다는 것도 아시지 않습니까?
황우석씨라... 저는 서울대 내부조사 발표 이후 관심을 크게 가지지 않았습니다만... 그 지식과 기술이라는 것들이 황우석씨가 없으면 안되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그렇게 돈이 되는 것이라면 이익 창출이 최대목표인 기업들은 능력이 없어서 못하는 것일까요?
황우석씨는 모든 일에 대한 책임자였고, 그에게 내려진 조치가 과다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외국 특히 미국과의 특허 분쟁이라면 그에 대해서 조치할 만한 사람이 황우석씨 이외에는 없는지도 의문이고요.
이곳의 성향은또
이곳의 성향은또 어떤것입니까. 이곳의 성향은 황박죽이기였습니까? 그런건 누가만들었나요? 몰랐습니다.
의견이 다르면 당연 논쟁이 벌어질수도 있는것이지요..
논쟁이 벌어지면 안되는건가요? 쉬쉬해야하나요? 무엇을그리 감추고 묻어둬야하는건지 모르겠군요.
의문점이 있다면 캐내볼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제가 여기에 남말에 귀기울일자세가 되어야한다고 하셨는데.. 말씀을하세요...무조건 "예" 해야하는건아니죠?
만일제가 잘못알고 있는게 있다면 저또한 생각을 바꾸어야겠지요.
저는 과거그렇게 가치없다던 연구를 지금써로 차지하려는꼴이 참으로 가증스럽고
저꼴이 나게 만든인물들또한 양심이 있다면 반성해야겠지요..
제가 이곳 관리자도 아니고, 원하시는대로 해도 좋습니다만...
우선 저는 논쟁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고, 쓸데없는 말싸움이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논쟁이 감정 조절을 제대로 못하면 말싸움으로 변질되기가 쉽다는 거죠.
발제자로서 건설적인 의견을 듣고,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고 싶다면 자신의 말투를 조심하고, 남의 글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대하지 않으면 글타래가 쉽게 말싸움으로 변질되기에 신중하시면 좋겠다는 겁니다.
select99님도 여기서 시간낭비하려고 이런 글 쓰시는 것은 아닐 거라고 생각합니다. 말씀하시는 걸 보면 감정적으로 복받쳐서 무슨 말이라도 토해내고, 감정적인 위로를 받고 싶어서 글남기는 것은 아니겠지요. 그러시다면 발제글을 어떻게 쓰고, 남의 글에 대해서 어떤 식으로 대해야 전체 논쟁이 감정적인 말싸움으로 변질되지 않고, 건설적인 논쟁으로 이끌어지는지 생각해보시면 좋지 않겠습니가?
글의 주제가 제한된 곳도 아니고, 사이트 관리자가 그런 조정자 역할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100분 토론의 손석희씨를 여기 데려다 놓을 수 있는 것도 아니지요. 그렇다면 결국 발제자가 적절히 조정하는게 가장 좋지요.
온라인 글타래는 사실 악감정에 취해서 쓴 글만 아니라면 주제와 벗어난 글을 써도 경우에 따라 환영받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해학이나 주제와는 좀 벗어나도 유용한 경우 말이지요. 그래서 더욱 조정자는 존재 이유가 적어집니다. 결국 그런 조정은 각자 자신들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그런데 발제자가 감정적이라면 과연 누가 건설적인 의견제시가 가능할까요?
그런게 싫다면 select99님 마음대로 하셔도 좋습니다. 그런 글로 도배를 하는 등 지나친게 아니라면 저는 그냥 안 보면 될 뿐이니까요.
자자 정리해봅시다
황우석의 난이 터졌을 때 수많은 황빠^H^H황우석 지지자 여러분께서 분노하며
"원래 황우석이 맡은 부분은 배반포까지고 줄기세포는 노성일이 만들어야 하는데 노성일이 다 말아먹고 황교수님을 음해하는 거다! 줄기세포 하나 제대로 못 만든 노성일은 배신자!"
대충 이러지 않았습니까?
근데 줄기세포가 다시 뜬다니, 미즈메디 노성일 원장 부르면 되는 거 맞죠?
혹시라도 뉴스에서 "배반포가 뜬다" 얘기가 나오면 다시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건 뭐 자기들이 뭔 소리했는지도 기억 못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얼마나
여러분들이 얼마나 폐쇄된 생각을 갖고 있는지 알겠습니다.
어쩌겠습니까. 그저 대화의자세조차 안되 있는걸요..
대화할꺼아니면 답변달지말아주세요. 기본도 안된사람과 말하기힘드네요.
저도 댓구안하겠습니다.. 그럼.
-_-
주제랑은 상관 없는 이야기입니다만...
임예진씨 사진 좀 안봤으면 좋겠는데 위에 imyejin씨 글만 필터링해서 안보이게 할 수는 없나요?
저분은 임예진씨랑 무슨 원한이 있길래 사람들에게 임예진씨에 대한 안좋은 인상을 팍팍 심어주는걸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