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clutter_timeline_new 함수에서 총 프레임의 의미
글쓴이: belfe7 / 작성시간: 목, 2009/03/05 - 8:13오후
아래와 같이 클러터 의 timeline 함수를 만들때 아래 와 같이
fps 를 10으로 주면 1초에 콜백인 on_timeline_rotation_new_frame
함수가 10번씩 호출 된다고 보면 되나요?
그리고 clutter_timeline_new 함수에서 총 프레임수인 2000 은 어떤 의미로 이해를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ClutterTimeline *timeline_rotation = clutter_timeline_new (2000 /* frames */, 10 /* frames per second. */);
g_signal_connect (timeline_rotation, "new-frame", G_CALLBACK (on_timeline_rotation_new_frame), NULL);
Forums:
네 10번되는 것
네 10번되는 것 맞습니다.
timeline_new 에서는 해당시간 * fps에 해당하는 프레임 수를 넣어주면 됩니다.
즉 frame수가 2000이고 fps가 10이면
즉 200초동안 수행되는 timeline을 생성하는 것이 됩니다.
아니면 시간값으로 timeline을 생성하는 clutter_timeline_new_for_duration() 을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각 API를 사용하는 간단한 예제들은 clutter소스의 tests디렉토리에 잔뜩 있으니 이걸 적극 활용하는게 좋을겁니다.
그리고 현재 개발버젼(버젼이름은 0.9인데 stable이 되면 1.0이 될 확율이 상당히 높은)에서 API가 상당히 많이 바뀔 것 같으니 같이 살펴보는 것도 좋을껍니다.
----
데스크탑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임베디드 삽질러
----
데스크탑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임베디드 삽질러
계속 해주시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야 clutter 를 써 보기 시작하는데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계속 해주시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야 clutter 를 써 보기 시작하는데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