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클럽의 페도라 미러링

eezen의 이미지

그동안 공식미러사이트로 등록되지 않은 채로 (왜???) 미러를 잘 해주셨는데...

오늘 보니 ftp://ftp.sayclub.co.kr/pub/fedora/ 디렉토리가 모두 비어버렸네요.
정책적인 이유인지 일시적인 상황인지 실수인지 알수는 없지만 많이 아쉽습니다.
초당 3메가 이상의 빠른 속도를 보여주었었는데...

세이클럽 웹사이트에 문의할 수 있으려나 열어보니(보려니) ie5.5이상이 아니면 아예
첫페이지를 들어갈 수도 없게 되어 있네요. 아무쪼록 미러가 재개되고 공식미러사이트로
등록도 해주셨으면 감사하겠는데 말이지요. 혹시 담당자가 이글 보실 수도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JuEUS-U의 이미지

페도라만 비어있는 걸 보면, 실수인 것 같군요...
아니면 정식 미러 등록이 거부라도 됐..?;;;

김정균의 이미지

상위 mirror server 의 data 가 날라가 버렸네요. 그래서 오늘 오전에 rsync 가 다 지워 버렸네요 --;
ftp.iij.ad.jp 가 나름 속도도 좋고 좋았는데.. 또 어디거를 받아와야 하려나.. 일생겨 버렸습니다.

그리고, 공식 mirror 건은 계획이 없습니다. Neowiz FTP server 의 모토는 unofficial 을 지향 합니다. :-)

P.S
ftp.sayclub.com / ftp.sayclub.co.kr 은 Deprecated 입니다. ftp.neowiz.com 을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ftp.sayclub.com / ftp.neowiz.com 의 관리는 세이클럽이(네오위즈 인터넷) 아닌 네오위즈 게임스(pmang.com) 시스템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sys_se@neowiz.com 으로 주시면 됩니다.

eezen의 이미지

담당자가 가까이 계셨군요 ^^

국내미러가 있기는 하지만 (카이스트) 속도가 만족스럽지 않으므로 계속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kirrie의 이미지

세이클럽(네오위즈)의 미러도 꽤 오래 되었고, 세티엣홈같은 경우도 세이클럽의 방대한 서버 리소스를 이용해서 돌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최근에는 사라졌지만..)
혹시 이런 지원들이 회사 차원의 정책에서 비롯된 것인가요? 아니면 단순히 시스템 관리팀에서 비밀리에 진행하는 것인가요? ^^
--->
데비안 & 우분투로 대동단결!

--->
데비안 & 우분투로 대동단결!

김정균의 이미지

회사 차원의 정책은 아니지만, 비밀리도 아닙니다. 이 정도의 서비스에는 어느정도의 권한을 가지고 있다라고 해야 할까요?

세티@홈의 경우에는 제가 입사했을 때 부터 작동하고 있지 않아서 어떻게 된 건지는 잘 모르겠군요.

김정균의 이미지

iij 가 살아났네요. 다시 sync 중입니다. 내일 중이면 sync 완료 될 것 같습니다. :-)

moonhyunjin의 이미지

^^

<- 이거면 안 되는 게 없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패인

<- 이거면 안 되는 게 없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