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으로 접속 중입니다.

freestyle의 이미지

현재 주로 쓰는 파폭과, 인터넷 뱅킹과 플러그인 때문에 쓰는 익스플로러와
정식으로 배포된 크롬, 세 개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

우선 크롬은 배타 때 안 쓰다가 처음 쓰는 것인데, 정말 페이지 로딩은 번개 같네요.

모 사이트 측정 결과에서 보니 자바스크립트 처리 속도가 파폭이 크롬보다 약~간 빠르게 나왔는데
저로써는 체감하지 못할 정도이고...

일단 익스플로러가 가장 느리네요;;
탭 인터페이스도 마음에 안 들고 ㅎㅎ

크롬, 앞으로 지켜 보겠습니다~

jungho_gun의 이미지

저는 크롬, 파이어폭스, 빌어먹을 익스플로러, 오페라 쓰고 있었습니다.
크롬은 호기심에 깔았다가 안지워지는 제기랄 상황이 연속되다가 최근에 겨우 지워졌고,
파이어폭스는 속도가 빨라서 쓰고, 익스플로러는 말씀하셨던 대로 Active때문에 쓰고 있습니다.

Acid3평가때 100점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오페라10 알파 버젼이 있어서 쓰고 있는데,
제가 경험한 것중에 가장 빠른거 같긴 합니다. 한글입력이 약간 이상해서 ime2002로 셋팅하는 것 외엔 별다른 (빌어먹을 액티브는 제외하죠) 이상한 점은 없습니다.

우분투에 파이어폭스 깔려있고 해서 리눅스를 쓸땐 파이어폭스를 애용합니다.

가끔 친구들에게 네이버나 옥양, 또는 지마켓 접속하는 화면을 오페라랑 익스플로러로 보여줍니다.
바로 다들 오페라로 갈아타긴 하더군요 -_-;

===========================================
누구나 실수는 한다. 나도 예외는 아니다.

===========================================
누구나 실수는 한다. 나도 예외는 아니다.

cppig1995의 이미지

전 SeaMonkey를 사용합니다. 제가 (여기 계신 다른 많은 분들처럼) Nestcape 출신입니다. ;)
IE7, FF3.1, Opera 10, Chrome 등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말글 프로그래밍 언어 "열정" http://me-lang.wo.tc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