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소켓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입문해서 이것저것 모르는게 많습니다..
대충 서버와 클라이언트간 통신 프로그램은 짜서 구동시켰는데 tcp/ip 소켓 통신 프로그램을 짜다보니
통신보다 중요한 것이 에러처리 더군요..
지식이 얇아 한계에 부딪혔습니다.
2주째 에러 처리에 대해서 보고 있는데.. 현재 문제는 서버단이 아닌 클라이언트 단입니다 .
KLDP 블로그는 그다지 화려하지도,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도 않지만 F/OSS, IT에 관련된 충실한 내용을 담고자 노력하는 분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곳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시고자 하는 분은 이곳으로 어떤 내용으로 운영하실지를 알려 주십시오. 확인 후 개설 여부를 결정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