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서 일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ltt2844의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리는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학교 복학하기전에 실무에서 일하고 싶은데 가능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봤습니다.

현재 자바의 정석으로 천천히 공부중입니다.. 아직 많이 부족해서 기초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학교는 2학기 복학이라서 시간이 많아서 그냥 아르바이트 하기보다는 실무에서 일하고 싶은데 방법이나 가능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봤습니다.

shint의 이미지

책보고 따라만 해보셔도 실무와 비슷할 겁니다.

----------------------------------------------------------------------------
젊음'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만든다.

매일 1억명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정규 근로 시간을 지키는. 야근 없는 회사와 거래합니다.

각 분야별. 좋은 책'이나 사이트' 블로그' 링크 소개 받습니다. shintx@naver.com

thinxs의 이미지

조직 관리, 협업, 통합 테스트, 일정 관리, ... 이런 것들은 책으로는 배울 수 없고 직장에서 부딪혀 봐야 배울 수 있죠. 책으로만 이런 것들을 배우는 것은 실무에서는 0점 받기 쉽습니다.

ltt2844의 이미지

우선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원서는 넣어보면서 지금은 책으로 보면서 공부하는 방법밖에 없어보입니다...

ltt2844의 이미지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일단 지금은 책을 보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vivisection의 이미지

책이랑 실무랑 전혀틀려요

gilgil의 이미지

예전에 가을에 제대하고 다음해 3월 복학까지 6개월 정도 남아서 아는 선배님한테 부탁해서 업체에 가서 일한 적이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취업은 될 겁니다.
다만 회사 입장에서는 "몇개월만 일할 것이다"라고 한다면 그리 달가워 하지는 않을 거에요.

세벌의 이미지

시간 많을 때 세벌식을 익혀 두는 것도 좋습니다. 단, 평생 타자 할 일이 별로 없으신 분은 그냥 두벌식 쓰실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