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트랙아시아] 빠르게 함께 성장하실 엔지니어 분을 모셔요!

skylove6579의 이미지

[Job Position] Software Engineer, Junior / Senior

◆패스트트랙아시아는?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 아시아 최초로 구글에 인수된 TNC의 창업자이자 현 아블라 노정석 대표, 국내외 유명 벤처캐피털 -스톤브릿지캐피털, 인사이트벤처파트너스가 설립한 '신개념 벤처 인큐베이팅' 회사입니다. 최근 좋은의사 찾기 서비스, 굿닥을 런칭 하였으며 "The Best Start Up Incubator in Asia"라는 비전 아래 성공한 IT스타트업 육성에 전념하고 있어요.

◆Job Description

- Ruby on Rails 서버개발
- 프론트엔드(+CSS3) 개발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

◆채용 세부 분야

1. Junior software engineer : 개발경험이 있으시고, 더 성장하고 싶다는 학습의지가 중요합니다.
- Senior 개발자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 성장 기회가 제공됩니다.
- 시장을 바꿀 서비스 개발에 함께 동참하시며 개발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Senior software engineer : 하나의 프로덕트에 대해서 개발책임을 맡게 됩니다.
- 신규 서비스 개발을 리딩하시게 되며 (PM) Junior 개발자 분들과 끝내주는 서비스를 함께 탄생시킵니다.
- 새로운 언어 학습, 신규 IT서비스 개발, Business Development에 관심이 많으신 개발경력자 분들께 적합합니다.

◆우대사항

- Ruby on Rails 서버 개발경험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경험
- UI front 웹표준 개발경험

◆본 포지션에 적합한 Engineer분

- 빠르게 시장이 원하는 서비스를 가장 먼저 출시하는 Engineer로써 실력을 발휘하고 싶으신 분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IT 스타트업을 성공시키는 전 과정을 함께하며, 밀도있는 압축 경험을 통해 빠르게 최고의 개발자로써 성장하고 싶으신 분
- 자신의 역량, 창의성,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여 하루하루 조직에 긍정적인 영향을 직접적으로 미치고 제약 요인이 없는 수평적 업무 환경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
- 비즈니스 센스를 겸비한 Engineer + Entreprenuer 거듭나고 싶으신 분

◆근무환경 & 복지

[보상]
- 정규직
- 근무시 능력에 따라 스톡옵션 부여
- 능력에 기반한 연봉제

[복지]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주5일 근무, 연차, 경조휴가
- 점심, 저녁 식사비 지원
- 한켠을 그득그득 채우고 있는 간식과 음료수, 갓 내린 맛있는 커피
- 야근 시 교통비 지원
- 도서, 키보드, 마우스, 노트북, 모니터 등 업무 관련된 모든 항목 지원

[근무지 및 출퇴근]
- 근무지: 강남구 역삼동 607-12 한진철관빌딩 2층 (바로 아래 1층은 커피숍이라, 언제든지 차 한잔하며 머리를 식히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출퇴근 시간: 9시 30분 ~ 18시 30분 (개인별 조절 가능, 시간과 장소에 따른 근무시간 보다 성과 중심)

◆지원기간 및 방법

- 2012년 5월 13일 ~ 충원 시까지 / 지원 순으로 인터뷰 진행
- 이메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송부 (hr@fast-track.asia / 메일 제목 : [Engineer]성함)
- 서류 > 1~2차 면접 > 최종합격 개별통보

◆상시 문의 (언제든지 전화, 이메일 환영입니다)

- 담당자 이름 : 서숙연
- hp : 010-9231-6579
- 메일 : hr@fast-track.asia

◆패스트트랙아시아만의 독특한 문화

- Every Day 성취감. 세상에 꼭 필요한, 차별화된 사업을 키운다는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좋은 사람. 사람이 좋아서 일에 흥미가 납니다. 열정을 가진 사람들과 인사이트를 빠르게 공유하며 즐겁게 서비스를 만들어 나갑니다.
- 재미. 정해진 방식에 따라 주어진 업무만 하는 것이 아닌, 우리가 신선하고 짜릿한 일을 만들어 가고, 다양한 일들을 직접 해보는 과정을 즐깁니다.
- 수평+성장.수평적 문화를 지향하고 있어, 그야말로 진정한 '오픈 커뮤니케이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한 목표를 바라보며 성장합니다.
- 차별화된 경쟁력. 새로운 스타트업을 전문가 들과 함께 빠르게 런칭해보며 ‘신규 사업을 내 손으로 성장시킬 줄 아는’ 소중한 자산을 가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