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난사범 Cho, 오덕후의 바참한 종말

rosebuntu-tmp의 이미지


이번 버지니아 학살의 범인 조승희는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른 전무후무한 희대의 살인자이다. 그 살인의 수법에 정말 치가 떨림을 다시 한번 뉴스를 통해 들으면서 그 쉐이가 전형적인 오덕후였음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오덕후, 일본어 오타쿠에서 유래한 이 단어는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서 타인과 소통을 할 줄 모르는 가장 불쌍하면서도 일말의 동정도 아까운 인간 쓰레기들을 지칭하는 용어이다.

미국이 어떤 나라인가. 미국은 개방적인 나라이다. 기회의 땅 미국. 여덟살에 부모와 함께 이민가 그곳에서 온갖 사회의 혜택을 누리면서 성장한 녀석이 고마운 줄을 모르고 부잣집 아이들을 미워하고 그들의 사생활과 개인적 가치관을 비꼬면서 증오심을 품은 내용이 그 쉐이의 과거 행적으로부터 하나 둘 씩 드러나고 있다.

그런 쉐이가 한국에 있었다면 분명 스무살이 되어 군대에 끌려가서 븅신 취급 받으면서 처맞고 자살했을 것이 분명하다. 우리나라처럼 사람을 신분으로 나누고 학벌로 족죄고 패거리 문화가 판치는 나라에 비하면 미국 사회는 그래도 상당히 개방적이고 관대한 편이다. 속으로는 자기보다 못 한 사람을 무시할지라도 겉으로는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이 그들의 에티켓이다.

그런데 그러한 문화적 속성도 깨닫지 못하고 불만과 불평으로 타인을 향해 무차별 총탄 새레를 퍼부은 희대의 살인마. 우리나라처럼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고 옷차림, 외모만 보고서 그 사람의 내면을 보지 않는 그런 사회에서 그가 성장했다면 그 쉐이는 분명 겉멋만 든 인간 쓰레기가 되었을 것이다.

오덕후. 오덕후는 사회에 대해 감사할 줄 모르는 진정한 패배자. 루저다. KLDP에 기생하고 있는 오덕후들은 지금이라도 어서 정신을 차려야 한다. MS를 악으로 규정하고 리눅스만이 최고의 운영체제라고 뻥치고 맨날 삽질로 세월을 보내는 병진들. 그러면서 정작 프로그램 언어 하나 제대로 다룰 줄도 모르는 병진들.

언제까지 그렇게 살텐가. 오덕후에겐 비참한 종말만이 기다릴 뿐이다.

시렌의 이미지

아 진짜...-0-
짜증나는군요...

Blog: http://www.siren99.net

masoris의 이미지

He is just a loner.


____
The limits of my language mean the limits of my world. - Ludwig Wittgenstein

익명사용자의 이미지

넌 누구냐..

익명사용자의 이미지

지 이야기하네.. ㅋㅋㅋ
총이나 닦아라 가서

익명사용자의 이미지

니 인생이 바참하다.

ydhoney의 이미지

극악무도한 멍멍 악플을 난사하는 전무후무한 희대의 멍멍 트롤이다 -_-
 
====================여기부터 식인어흥====================
어흥 몰라 어흥? 호랑이 어흥!! 떡 하나 주면 어흥!! 떡 두개 주면 어흥어흥!!

wewoori의 이미지

"오덕후는 사회에 대해 감사할 줄 모르는 진정한 패배자. 루저다."

그래.. 알았다.. 그런데 진정한 패배자는 너다.. 부모님 피빨아먹는 이 기생충아...
그렇게 살지마라.. 남자는 일구이언을 하지않는다고했건만... 너는 참으로 남자놈이
참 줏대도 없는 것도 난 널 남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여자라고도 생각
하지않는다.. 쓰레기다.. 쓰레기도 그냥 쓰레기가 아니다. 전에도 쓴걸로 기억한다.
"버리기조차 걱정되는 쓰레기다.. 다른곳에 가서 또 오염시킬테니...."

frenzy의 이미지

> /dev/null

:-)

+
++++++++++++++++++++++++++++++++++++++++++++++
혼자놀기의 도사가 되리라... http://geeklife.co.kr

.
++++++++++++++++++++++++++++++++++++++++++++++
혼자놀기의 도사가 되리라... http://geeklife.co.kr

rosebuntu-tmp의 이미지

ㅋㅋㅋㅋ

오덕후들, 뭐라 반박도 못 하고 아주 게거품을 무는군.

ㅎㅎㅎ

wewoori의 이미지

우리집 강아지 뽀삐... 왈왈...

개랑 인간이랑은 대화가 불가능해.. 반박을 안하는 것이 아니라...

하하.. 이제 내글은 내용과 상관없이 그냥 기본이 -3이네..!! 이제 깔고 가는구만...
여러개 아이디 만들어서 장난질하나본데..!!! 그러지마라...

lateau의 이미지

Don't you know why they called Otaku that known as nerdy people?
Because is they haven't relationship for other people, even there's own family.
People must be in there own social. It's common sence.

So, one question.
You know a differnece between Otaku and Mr. Cho.
What is that?
It's pcychological oppositions to the other world they aren't.

Understand it?
Otaku has not the opposition is the common sence in Japan.
So you make a mistake what means Otaku.
Be careful! not to make the same kind of mistake again.

Sincerely.
F***er!

My Blog:: 나는 문서를 만듭니다 :D

--
I think to myself...what a emerging world.

rosebuntu-tmp의 이미지

Hi, lateau.

Thank for your remarks about the meaning of Otaku. But I don't know what is your point. Is there any profit to make a difference between true Oktaku and killer Cho?

Are you Japanese? Why are you going around Korean Linux community. Are you good at Korean? If so, why did you write in Korean.

Just keep quiet or stay away~

paradox의 이미지

" 오덕후, 일본어 오타쿠에서 유래한 이 단어는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서 타인과 소통을 할 줄 모르는 가장 불쌍하면서도 일말의 동정도 아까운 인간 쓰레기들을 지칭하는 용어이다. "

이 말은 글쓰신분도 해당 되는거 같군요 인터넷상에서 남과 대화 할줄 모른체 그저 키보드워리어가
된 자신을 돌아 보세요..

wewoori의 이미지

------------이하 리플 금지 --------------

미친개에게 먹이를 주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