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ongyo의 블로그

weongyo의 이미지

SpiderMonkey 를 이용한 개발 일기

오픈 소스 브라우저인 firefox 의 JavaScript 엔진인 SpiderMonkey 에 대한 제 개발 및 사용 경험담에 대해서 조금씩 적은 문서를 만들어 봤습니다.

http://weongyo.org/docs/

홈페이지 및 게시물 첨부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아래의 이미지을 통해서 목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문서가 처음 공개하는 것이라 내용이 조금 서툴 수 있지만 feedback 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여러분의 질문 및 feedback 을 기반으로 조금씩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weongyo의 이미지

ROVM (원격 객체 가상 머신) v0.1.35a 릴리즈.

그 동안 암호화 통신에 대한 작업을 계속 하였는데, 그에 대한 결실을 조금 맺게 되었습니다. 처음해보는 OpenSSL 사용에 대해서 미숙하게 나마 mod_ssl 을 빼끼다 시피 하였네요. ^^; 역시 컴퓨터 실력이 별로 인가 봅니다. 암호화 통신은 ROVM 서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부분인 만큼, minor version 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http://rovm.sf.net 에서 자세한 내용 및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KLDP.net 의 경우 SCP 접근이 현재 안되는 군요.)

weongyo의 이미지

ROVM (원격 객체 가상 머신) v0.0.35b 릴리즈

홈페이지 : http://envlang.kldp.net

v0.0.35b 가 릴리즈되었습니다. 릴리즈 ChangeLog 는 여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 릴리즈에서 가장 많이 변경 및 추가된 부분은 아래의 부분들입니다.

[code:1]0.0.35a -> 0.0.35b

* ROVM Server
o Multi-thread 를 이용한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GC 및 메모리 할당 및
해제가 안정적으로 수행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백만개의 반복되는
query 시 ROVM Server 가 안정적으로 실행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RSS - weongyo의 블로그 구독하기